2024-04-25 18:50 (목)
전동 리클라이너소파 ‘플랭크체스트’, 휴식을 선사하는 가족가구로 자리매김
상태바
전동 리클라이너소파 ‘플랭크체스트’, 휴식을 선사하는 가족가구로 자리매김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3.14 15: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랭크체스트_보도자료 이미지_190214(2).jpg
[사진 제공 : 플랭크체스트]

현대인들의 가구 트렌드가 변화하고 있다. 바쁜 일상 속 편안한 휴식을 위한 가구들이 선호되고 있으며, 편안함과 실용성을 갖춘 다양한 기능성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그 중 인기 가구로 자리잡은 전동 리클라이너쇼파는 단순한 소파의 기능을 넘어서 리클라이너 기능을 탑재한 쇼파로, 일상 속 편안한 휴식을 선사하고 있다. 


리클라이너쇼파는 똑똑한 소비를 즐기는 스마트컨슈머들 사이에서도 활발한 정보공유가 이루어지는 품목으로, 합리적인 선택을 위한 여러 제품의 특장점이 비교되고 있다. 작동이나 내구성 부분에서 우려되는 부분 없이 깐깐하게 잘 고른 제품이라면 실용성부분 또한 그 어떤 가구보다 높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꼼꼼한 비교를 통해 제품을 선택하고 있다. 

이와 관련하여 ‘플랭크체스트’ 브랜드 제품의 경우 이러한 부분에서 만족도가 높아, 소비자들 사이에서 꼽히고 있는 인기제품 중 하나다. 특히 기존 구매자들의 평가점수가 구매를 결정하는 주요항목으로 여겨지고 있는데, KCF소비자만족도평가에서 2년연속 1등을 수상한 바 있어 만족도 부분에서도 부족함이 없다는 점이 높은 점수를 얻고 있다. 평가내용을 살펴보면 소비자들은 특히, 구매를 결정하는데 있어 정직하게 만들어진 제품에 신뢰를 느끼고 있다는 점을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리클라이너소파의 경우 가정에서도 사용하는 가구일 뿐 아니라 가족의 모두가 함께 사용하는 만큼 소재와 안전성 부분까지 하나 하나 세심하게 비교되는데, 플랭크체스트는 친환경자재와 충전재, 견고한 프레임 등 소재와 내구성에 있어 그러한 부분을 만족시키고 있으며, 전기를 사용하는 가구인 만큼 인증된 하드웨어(SGS, FSC, CE 인증)로 안전한 사용을 돕고 있다.

소비자들은 편안한 휴식과, 가족의 건강을 생각한 가구를 사용함으로써 지친 일상을 치유 받고 있으며, 이와 같은 브랜드의 새로운 등장을 기대하고 있다.

한편, 플랭크체스트는 리클라이너쇼파 전문 브랜드로 독일오킨사 기계와 친환경목대, 고밀도 메모리폼(점탄성폼 쿨젤), 카본스틸하드웨어를 사용하고 있으며, 4인용쇼파, 3인용쇼파, 1인용쇼파 등 다양한 구성의 제품을 갖추고 있다. 국내 각 지점(일산, 수원, 분당)과 해외 20개국(영국, 일본, 중국, 미국, 홍콩, 캐나다 등)에서 제품력을 알리고 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