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2:05 (목)
지상직승무원학원 크루팩토리, “차세대 관광통역안내사 모두 모여!”
상태바
지상직승무원학원 크루팩토리, “차세대 관광통역안내사 모두 모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3.13 10: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129140_0.jpg
지상직승무원학원 크루팩토리(Crew Factory/백철 대표)가 여행사 및 지상직, 관광통역안내사 취업 희망자들을 위해 물심양면 노력하겠다고 밝혀 화제다.

지난 12일 화요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크루팩토리 여행사지상직학원에서 “대한민국을 빛낼 미래 관광통역안내사, 관통사와 지상직의 비젼”이란 주제로 토론의 장이 열렸다.

이날 백철 크루팩토리 대표이사와 서지훈 크루팩토리 여행사지상직취업 총괄부장, 강희정 팀장, 주보민 실장 등 크루팩토리 여행사 및 지상직취업 전문가들이 참가해 본 학원 취준생 및 수강생들과 만났다.

백철 크루팩토리 대표이사는 "오늘 바쁜시간에도 우리와 함께해주신 취준생과 학생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대한민국을 빛낼 미래의 관광통역안내사 여러분들, 지상직취업을 희망하는 예비 지상직승무원 지망생 여러분을 만나 너무나 기쁘다. 토론의 시작으로 모든 분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토론의 주제는 관광통역안내사뿐만아니라, DCS 예약발권 자격증과정과 CRS 예약발권 자격증과정, 여행사오퍼레이터실무자격증양성과정 등 취준생과 학생들의 눈높이를 맟춘 다양하고 유익한 과정들이 준비되어 있다"고 덧붙였다.

이번 본 학원내 취준생과 학생들과 토론의 장을 개최한 지상직승무원여행사취업학원 크루팩토리는 국내 지상직과 여행사 성향을 다년간 분석한 자료를 토대로 크루팩토리만의 색깔을 입힌 독특한 커리큘럼을 제작해 분야별 취업 희망자들에게 비전을 제시하고 있다.

이 밖에도 국외 일본 기업체들과 상호간의 협력(MOU)를 체결해 일본공항취업과 일본의 호텔, 리조트, 카지노 등 다양한 방면으로 취업을 알선하고 있으며, 올해도 후반기까지 계속 진행 중이다고 크루팩토리 관계자는 귀띔했다.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바로 아시아나세이버 아바쿠스 예약발권 프로그램과 항공사 체크인카운터의 DCS 예약발권 프로그램 자격증, CRS 예약발권 자격증, 여행사오퍼레이터(OP)실무자격증과 양성과정 등을 재직자와 근로자도 수강할 수 있다는 것이다.

서지훈 크루팩토리 여행사취업 총괄부장은 "오늘 전국에서 평소에 관광통역안내사와 CRS/DCS 자격증, 여행사 오퍼레이터에 수강하고 있는 취업준비생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토론이 열렸으며, 이날 크루팩토리내 지상직 및 여행사취업 전문가들과 만나 일대일 상담이 이뤄졌다"고 말했다.

또한 "우리 크루팩토리 지상직학원은 학생과 취준생, 재직자, 근로자, 실업자의 눈높이를 맞춘 커리큘럼으로 어느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 많은 분들의 성원에 개강반이 늘어나고 있으며, 모두 여러분들의 덕분이다"고 밝혔다.

한편, 관광통역안내사와 CRS자격증, DCS자격증, 아시아나세이버 아바쿠스 프로그램, 여행사오퍼레이터실무자격증 등 다양한 내용은 크루팩토리 여행사지상직승무원학원 대표 홈페이지 또는 방문 상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