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6:55 (수)
올 여름 주목해야 할 캐나다 명문 사립학교 St.George’s 여름캠프
상태바
올 여름 주목해야 할 캐나다 명문 사립학교 St.George’s 여름캠프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3.12 15: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4.jpg

다가오는 여름, 벤쿠버 최고의 명문 사립학교 St.George’s School 에서 여름캠프가 진행돼 눈길을 끌고 있다. 국내 유일 캐나다가 본사인 우리에듀케이션에서 진행하는 이번 여름 캠프는 매년 조기에 마감될 만큼 인기 있는 프로그램으로, 기존의 캠프들과는 다른 차별화된 전략을 내세우며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우리에듀케이션 캠프 관계자는 당사에서 진행 하는 캠프가 왜 기존의 영어캠프와는 다른지 네 가지 포인트로 설명을 했는데, 먼저 캠프를 진행하는 St.George’s School이 벤쿠버 안에서도 항상 TOP 5안에 드는 최고의 명문 사립학교로 손꼽힌다고 했다. 게다가 St.George’s Camp는 국제학생들끼리 진행하는 프로그램이 아닌 현지 학생들과 직접 수업을 듣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캐나다 교육과 문화를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최적의 프로그램이라고 했다.

두 번째로는 바로 안전이다. 한국에서부터 담당자가 직접 인솔하며, 현지에서도 모든 일정을 함께따라다니며 총괄한다. 또한 부모도 동반으로 갈 수 있기 때문에 나이가 어린 자녀의 경우도 캠프에 참여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숙소마저 특별하다. 학교자체가 벤쿠버 부촌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홈스테이 역시 안전한 환경과, 아늑한 시설 등으로 다른 영어캠프에 비해 남다른 퀄리티를 자부한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아이들의 흥미에 따른 소수 정예,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대부분의 캠프들이 한가지 프로그램으로 진행을 하는 반면 우리에듀에서 진행하는 St.George’s Camp는 아이들의 개개인의 성향과 관심분야, 영어레벨 등에 맞춰 프로그램을 선택 할 수 있다.

모든 프로그램들은 액티비티와 함께 참여형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아이들이 스트레스 없이 어학 교육 환경을 제공하는 것 또한 아주 매력적이라고 관계자는 덧붙였다

끝으로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은 분들을 위해 2019년 3월 15일과 22일, 그리고 30일에 St.George’s Camp 세미나를 진행 한다.

해당 세미나는 오전 11시에 강남지사와 분당지사에서 동시진행 되며, 캐나다 전문가가 구체적인 비용과 프로그램 리스트에 관해 심도있게 설명할 예정이다.

캐나다 여름캠프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우리에듀케이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