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3:05 (금)
“기초화장을 톤업크림 하나로” 올 인원 톤업크림 신제품 인기
상태바
“기초화장을 톤업크림 하나로” 올 인원 톤업크림 신제품 인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3.12 09: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외선차단, 피부보습, 톤업을 한번에 S2ND 신제품

4.jpg

↑S2ND의 핑크터치 올인원 톤업크림

최근 직장인들은 물론 대학생, 고등학생, 중학생까지 화장을 하는 추세이다. 늦잠으로 인해 정신없이 가는 사람들이라면 기초화장을 버스나 지하철 안에서 하는 경우가 허다하다. 이럴 때 편하게 기초화장을 할 수 있는 화장품을 찾게 된다. 에스투엔디(S2ND)에서 복잡한 기초화장 단계를 한 가지 아이템으로 해결할 수 있는 톤업크림을 출시해 화제이다.

‘핑크터치 올인원 톤업크림’은 톤업 뿐만 아니라 자외선 차단, 피부 보습, 피부 미백, 피부 진정 효과를 오로지 톤업크림 하나로 피부를 케어 할 수 있어 지갑이 가벼운 학생이나 직장인들에게 저비용으로 고효율 기능을 갖춘 만능 화장품이다. 자외선 차단지수 또한 SPF50+, PA+++ 으로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를 가진 톤업크림이다.

에스투엔디(S2ND) ‘핑크터치 올인원 톤업크림’은 단순 톤업이 아닌 피부의 건강까지 책임지는 화장품이다. 자연 성분 추출물인 “개양귀비꽃추출물” “유채추출물” “꿀풀추출물” 이 함유되어 있다. “개양귀비꽃추출물”은 피부 탄력을 향상시켜주고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데 도움을 주며, “유채추출물”은 비타민C, 비타민D, 식이섬유, 엽산 함유로 피부에 풍부한 영양공급에 도움을 주며, “꿀출추출물”은 풍부한 보습력과 피부 진정으로 맑은 피부 톤과 생기 있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데 도움을 준다. 그래서 바를수록 피부가 밝아지고 건강해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는 톤업크림이다.

5.jpg
↑S2ND의 핑크터치 올인원 톤업크림

에스투엔디(S2ND)는 그 외 다양한 제품들이 있다. 포피 블라썸 앰플과 마스크팩, 많은 유튜버들에게 저자극 필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생크림 필’을 출시한 브랜드다. 그리고 이번에 출시한 올 인원 톤업크림인 ‘핑크터치 올인원 톤업크림’은 많은 직장인들과 학생들에게 각광받는 화장품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특히 한국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많은 인기를 받고 있는 제품으로 일본 드럭스토어에서도 볼 수 있다.

또한 에스투엔디(S2ND) 관계자는 “3월4일에 출시한 핑크터치 올인원 톤업크림은 아침이 바쁜 직장인이나 학생들이 간편하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이다. 덕지덕지 바르기 귀찮은 메이크업 베이스 부분을 하나로 줄였으며, 강력한 자외선 차단지수에 촉촉한 보습감까지 겸비한 올 인원 톤업크림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에스투엔디(S2ND) 자사몰에도 체험단 신청과 제품 구매시 100% 마스크팩 증정 이벤트 등을 진행 중이며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