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8 11:37 (수)
이너버스, 해외 시장 대상 ‘로그센터 클라우드(LogCenter Cloud)’ 출시
상태바
이너버스, 해외 시장 대상 ‘로그센터 클라우드(LogCenter Cloud)’ 출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03.08 14: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308-1.jpg
이너버스가 해외 시장을 대상으로 로그센터 클라우드(LogCenter Cloud)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로그센터 클라우드는 운영 서버의 CPU, Memory, DISK 사용량은 물론 네트워크 트래픽 사용량, 서버 Uptime 등 성능 모니터링을 통해 서버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시간 단위 및 기간 설정에 따른 트렌드 차트를 제공하여 모니터링에 꼭 필요한 기능만을 직관적으로 보여준다. 매일 제공되는 리포트에서는 잠재적 서버 이슈 및 서버 구성 제안 등 서버 운영에 필요한 코멘트까지 제공해 안정적인 운영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더불어, 소프트웨어를 별도로 설치하는 것이 아닌 웹에서 접근하여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기존의 구축형 솔루션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빠르고 쉽게 도입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사내 서버 관리가 필요하나 전문 인력이 부족한 기업, 서버 운영에 큰 예산 투입이 어려운 기업 등이 제품의 사용성과 비용상의 장점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너버스 관계자는 “이번 로그센터 클라우드 출시는 18년 간 쌓아온 이너버스만의 노하우를 해외 시장으로 널리 알리고자 하는 신호탄이다. 앞으로 지속적인 제품 개선과 적극적인 홍보로 글로벌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