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9:35 (금)
유기견보호소 도그마루, 따뜻한 사연 담은 유기견무료분양, 유기묘무료분양 희망자에 무료입양지원 캠페인
상태바
유기견보호소 도그마루, 따뜻한 사연 담은 유기견무료분양, 유기묘무료분양 희망자에 무료입양지원 캠페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3.06 15: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락사 없는 유기견보호소로 방송을 통해 잘 알려진 도그마루가 올해 1월, 2월에 이어 3월 4일부터 3월 21일까지 유기견무료분양, 유기묘무료분양을 원하는 따뜻한 사연을 가진 이들을 대상으로 한 3회차 무료입양지원 캠페인을 진행 중에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유기견보호소 도그마루의 3월 무료입양지원 캠페인은 유기견보호소 도그마루 공식 인스타그램의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 및 리그램 또는 캡쳐 후 유기견무료분양이나 유기묘무료분양을 원하는 참가자의 인스타그램에 “#도그마루 #도그마루입양지원캠페인”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후 도그마루 공식홈페이지의 캠페인 게시판에서 참여하는 방식이다.

캠페인의 취지는 단순히 유기묘무료분양이나 유기견무료분양 등 무료입양이 주가 아닌, 강아지와 고양이와 꼭 함께 지내야 하는 따뜻한 사연과 마음을 가진 가족에게 무료입양을 지원함으로써 강아지분양 및 고양이분양을 넘은 입양간 유기견과 유기묘가 재차 유기되는 일 없이 행복할 수 있도록 돕는 행사이다. 때문에 캠페인 선정자가 끝까지 책임지고 키워야 하는 점을 유기견보호소 도그마루가 특히 당부하고 있다.

45.jpg

유기견보호소 도그마루는 유기묘무료분양, 유기견무료분양은 물론 강아지파양, 고양이파양까지 유기동물이 구조되고 가정으로 돌아가기까지의 전반에 걸쳐, 안락사 없이 따뜻하게 보살피는 것으로 서울 잠실유기견보호소, 창원, 부산, 인천, 세종을 비롯 최근 서울 마포공덕 지점까지 오픈하여 높은 접근성과 체계적인 프로세스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도그마루에서는 유기동물보호센터임에도 러시안블루, 스코티쉬폴드, 아메리안숏헤어, 랙돌, 페르시안과 같은 희귀 고양이종류의 고양이무료분양부터 말티즈, 포메라니안, 비숑프리제, 토이푸들, 시츄, 치와와와 같은 인기 강아지종류의 강아지무료분양까지 가능하다는 점에서 이번 무료입양지원 캠페인에 많은 이목이 쏠릴 전망이다.

한편, 유기동물보호센터 도그마루의 강아지 고양이 무료입양지원 캠페인을 통한 유기견무료분양과 유기묘무료분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 또는 공식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 공식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