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12 09:27 (화)
트렌드마이크로의 ‘인터넷 시큐리티’, AV-TEST ‘2018 최우수 보안 제품상’ 수상
상태바
트렌드마이크로의 ‘인터넷 시큐리티’, AV-TEST ‘2018 최우수 보안 제품상’ 수상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03.05 16: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드포인트 보안 솔루션 ‘오피스스캔’도 최우수 성능 제품상 수상

트렌드마이크로(대표 에바 첸)는 자사의 온라인 보안 솔루션 ‘인터넷 시큐리티’가 AV-TEST로부터 ‘2018 최우수 보안 제품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트렌드마이크로 인터넷 시큐리티는 멀웨어와 랜섬웨어 등 각종 온라인 위협 보안, 이메일 사기에 대한 계정 보안, 개인정보 탈취 가능성이 있는 위험 웹사이트 차단 및 빠른 문제 복구를 통한 성능 최적화 등 포괄적인 보안을 제공하는 고도화된 온라인 보안 솔루션이다.

세계에서 가장 많은 멀웨어 샘플을 보유한 기관 중 하나인 AT-Test는 보안 전문가들의 공정한 심사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권위를 인정받는 시상을 매년 진행하고 있다. AV-TEST는 인터넷 상에서 실제로 접할 수 있는 위협에 기반해 높은 보안 점수와 꾸준함을 중점에 두고 12개월 간 매달 평가를 진행한다.

트렌드마이크로 인터넷 시큐리티는 매월 등장하는 멀웨어에 대한 보안을 수행하는 테스트에서 우수한 역량을 입증하며 최고 보안 제품상을 수상하게 됐다. 이는 트렌드마이크로 인터넷 시큐리티가 윈도우 PC 보안을 위한 최고의 안티바이러스 소프트웨어라는 사실을 증명할 뿐 아니라, 사용자들이 신뢰를 갖고 오랜 기간 동안 변동 없이 제품을 사용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이 밖에도, 트렌드마이크로는 자사의 엔드포인트 보안 솔루션 ‘오피스스캔’이 AV-TEST ‘2018 최우수 성능 제품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트렌드마이크로 아시아태평양 영업 총괄 단야 타커 부사장은 “세계적으로 권위를 갖는 AV-TEST로부터 자사의 솔루션들이 최고의 제품으로 인정받은 것은 지속적으로 고객들의 필요를 파악하고 혁신을 계속해온 결과라고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여러 분야에 걸쳐 다양한 고객들이 최선의 보안을 실현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