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0:00 (금)
펜타시큐리티, 프로스트 앤 설리반 선정 올해의 웹방화벽
상태바
펜타시큐리티, 프로스트 앤 설리반 선정 올해의 웹방화벽
  • 길민권
  • 승인 2013.06.28 18: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플이 세계 무대에서도 선전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
펜타시큐리티시스템(대표 이석우 www.pentasecurity.com)은 27일 서울 63컨벤션센터에서 자사의 웹방화벽 솔루션 WAPPLES(와플)이 글로벌 시장조사 및 컨설팅 전문기관인 프로스트 앤 설리반이 수여하는 ‘올해의 웹방화벽’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프로스트 앤 설리반은 미국에 본사를 둔 50여년의 역사를 가진 세계적인 글로벌 리서치 컨설팅 전문 기관으로 매년 전세계 40여개국 지사에서 ICT, 환경, 전자, 에너지, 헬스케어 등 10여개 분야에서 베스트 기업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프로스트 앤 설리반은 “한국 웹방화벽 시장이 좋은 성장률을 보이고 있고 애플리케이션 및 클라우드 이슈로 인하여 웹방화벽에 대한 많은 인식 변화가 있어 왔고, 앞으로도 시장이 더욱 활성화될 것으로 예상되어 올해 시상식에서는 새로운 카테고리로 선정하였다”고 웹방화벽 분야의 시상 이유를 밝혔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에너지 분야는 롯데 케미칼, 엔터프라이즈 텔레토니 벤더로는 삼성전자, 유니파이드커뮤니케이션 벤더로는 마이크로소프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은 카카오등의 회사가 19개 분야에서 수상하였다.
 
펜타시큐리티 조석일 부사장은 “프로스트 앤 설리반의 ‘올해의 웹방화벽’ 수상으로 펜타시큐리티 WAPPLES의 우수성이 객관적으로 또 한번 인정받았다”며 “펜타시큐리티 웹방화벽이 세계 무대에서도 선전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