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9:40 (화)
에스에스알, 보안 취약점 통합관리 솔루션 ‘SeedCrock’ 출시
상태바
에스에스알, 보안 취약점 통합관리 솔루션 ‘SeedCrock’ 출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03.04 21: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약점 진단 분야 모두 통합...한곳에서 관리 가능

0304-16.jpg
에스에스알(대표 정진석, 윤두식)은 지난 2월, 취약점 진단 분야를 모두 통합해 한곳에서 관리 가능한 보안취약점 통합관리 솔루션 ‘SeedCrock’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SeedCrock은 기관 및 기업의 보안담당자가 자사가 보유하고 있는 전체 보안취약점 진단 솔루션을 보다 더 효율적으로 운영하도록 다양한 통합관리 기능을 제공하는 솔루션이다.

SeedCrock은 진단분야별 상이한 분석 결과들을 일관성 있게 파악 가능하며, 보안취약점 관리가 필요한 대상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발생되는 상시대응 체계 구축이 가능하다. 또한, 모든 진단 이력을 지속적으로 관리함에 따라 업무 부담을 현저히 줄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에스에스알 황용온 기술본부장은 “‘SeedCrock은 타사에서 제 각각 개발한 취약점진단 솔루션들의 정보 및 버전, 분야를 하나로 통합시킬 수 있는 기술력을 보유해 기존 통합관리의 한계점을 넘어섰다는데 의의가 있다”라며 “향후 대규모 인프라를 보유한 기관 및 기업의 취약점 솔루션 운영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