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4:40 (금)
배우 고준희, 플라즈마 뷰티디바이스 ‘프라뷰’ 모델로 발탁
상태바
배우 고준희, 플라즈마 뷰티디바이스 ‘프라뷰’ 모델로 발탁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3.01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7.jpg
배우 고준희 (제공: 프라바이오)

플라즈마 전문기업 프라바이오(Plabio)는 자사 공식 모델로 배우 고준희를 발탁하고 화보와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프라바이오는 피부관리기 브랜드 ‘프라뷰(Plabeau)’와 두피케어기기 브랜드 ‘프라헤어(Plahair)’ 등 자사 브랜드들의 새 모델로 배우 고준희를 발탁하고 함께 다양한 온·오프라인 캠페인들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공개된 화보에서 고준희는 특유의 ‘도시적인 이미지’와 ‘무결점 피부’ 등을 과시하며 프라뷰, 프라헤어의 고급스러운 제품 이미지와 잘 어우러진 모습을 선보였다. 또한 반려동물 케어 기기인 프라펫 이미지 컷을 위해 강아지와 함께 진행된 촬영에서는 부드럽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표현하여 실제 촬영장 분위기를 밝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고준희는 2001년 SK 스마트학생복 모델 선발대회 금상을 수상하며 연예계 데뷔, 드라마 ‘여우야 뭐하니’ ‘그녀는 예뻤다’ ‘추격자’ ‘야왕’ 등 과 영화 ‘결혼전야’ ‘나의 절친 악당들’ 등에 출연하며 인기를 끌었다. 최근 그는 OCN 드라마 '빙의'에서 여주인공을 맡아 촬영 중이며, 얼마 전 제작발표회를 개최하고 3월 6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프라바이오 관계자는 “평소 고준희가 가지고 있는 도시적이고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플라즈마 기술이 적용된 메탈 소재의 제품 이미지와 잘 매치될 수 있을 것이라 생각돼 발탁하게 됐다”고 설명하며 “특히 고준희의 매력과 가장 잘 매치되는 뷰티디바이스 프라뷰의 본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하여 국내 브랜드 인지도 확립을 목표로 한다”고 전했다. 

한편 프라바이오 대표 제품인 프라뷰(Plabeau)는 카이스트 출신 연구진이 플라스마 기기를 휴대할 수 있도록 소형화시켜 개발한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다. 프라뷰에서 발생되는 플라즈마는 피부에 쌓인 노폐물을 클렌징 하는 것은 물론 세균을 제거하여 피부 진정과 피부 트러블 완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콜라겐 생성에 도움을 주어 안티에이징과 리프팅 및 피부탄력 개선에 효과가 있다. 또한 손상없이 각질층의 지질구조를 일시적으로 열어주어 화장품이 진피층까지 깊숙이 흡수될 수 있도록 돕는다. 

현재 플라즈마 스킨케어 관련한 해외 특허 2건을 등록 진행 중이며, 이미 국내에서는 7건의 플라즈마 관련 특허를 비롯 ‘아토피 안심마크’를 보유하고 있다. 작년 9월에는 반려동물용 피부관리기 ‘프라펫(Plapet)’과 두피 및 모발 케어 기기 ‘프라헤어(Plahair)’를 정식 출시했다. 

고준희와 함께 한 브랜드 화보 및 메이킹 영상은 프라바이오 홈페이지 및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온라인 매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