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9:20 (목)
온라인바이럴마케팅대행사 희명애드, 블로그마케팅 및 SNS마케팅 이벤트실시
상태바
온라인바이럴마케팅대행사 희명애드, 블로그마케팅 및 SNS마케팅 이벤트실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2.28 09: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jpg

온라인 바이럴마케팅 대행사 희명애드가 3월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블로그마케팅을 비롯하여, 홈페이지형블로그디자인, 화장품마케팅, 부동산마케팅, 병원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서비스에 대한 홍보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들어 온라인시장의 급격한 변화와 성장속에, 바이럴마케팅업체에 대한 수요나 니즈가 급증하는 만큼 그에 발맞춰 업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바일마케팅시장의 지속적인 성장과 더불어 온라인광고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으며, 언론에서도 지속적으로 언급하는 홍보대행사를 선정하는 방법과 주요체크할점은 반드시 광고의뢰자들이 바이럴마케팅업체를 선정함에 있어서 체크해야할 부분이 아닐 수 없다.

희명애드는 중소규모업체를 비롯하여 1인업체들이 가장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부분이 온라인마케팅중에 단연 블로그마케팅이라고 말한다. 블로그는 홈페이지를 대체할 수 있는 부분으로, 초기에 적은 비용으로 고효율을 낼 수 있는 부분이기 때문이다. 홈페이지형 블로그디자인이라고 하여, 홈페이지처럼 블로그디자인을 하여, 웹사이트를 대체할 수 있는 부분이여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다고 한다. 물론 웹사이트에 비해 단점들도 많은 만큼 합리적인 선택을 해야하는것이 중요하다.

희명애드는 이러한 고객들의 니즈에 발맞춰 3월에는 인스타그램광고를 비롯하여, 네이버검색광고, SNS마케팅 등 다양한 업무를 진행할 예정이며, 또한 사원이 단 1명도 없는 희명애드는 팀장급들로 구성된 온라인시장에서는 볼 수 없는 팀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런만큼 타업체에 대비하여 빠른시일내에 광고효율을 볼 수 있는 팀으로 광고를 운영대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6.jpg

바이럴마케팅대행사 희명애드는 중국비즈니스를 전문적으로 하는 업체로, 중국 북경 및 상해에 사무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4월에는 중국타오바오 생방송도 진행예정중에 있다. 현재 별도로 화장품브랜드를 제조 및 판매하고 있으며, 하반기에는 다양한 업무영역확장으로 사업군을 확장예정중에 있다. 또한 중국 이우시장에 하반기 사업장을 확장하여, 무역업도 준비중에 있어서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희명애드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희명애드 브랜드는 당사가 운영하는 브랜드중 하나일 뿐이다. 다양한 브랜드를 상반기내 홍보할 예정이며, 제조부터 생산, 마케팅홍보까지 다양한 사업군을 발빠르게 준비하고 있다. 또한 영상고급인력들을 외부에서 영입을 완료한 상태이고, 프리미엄영상 브랜드가 4월초중순에 런칭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 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희명애드 공식웹사이트 및 공식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