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1:45 (금)
베리타스 넷백업과 백업 이그젝, AWS 스토리지 컴피턴시 획득
상태바
베리타스 넷백업과 백업 이그젝, AWS 스토리지 컴피턴시 획득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02.27 17: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기 데이터 보존 솔루션 통해 클라우드로 데이터 백업 가능

0227-6.jpg
베리타스테크놀로지스(대표 조원영)는 주력 제품인 베리타스 넷백업과 베리타스 백업 이그젝이 아마존웹서비스(AWS)의 스토리지 컴피턴시(Storage Competency)를 획득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AWS 스토리지 컴피턴시 획득을 통해 베리타스는 AWS 파트너 네트워크의 어드밴스드 기술 파트너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넷백업 및 백업 이그젝은 아마존 S3(Simple Storage Service), 아마존 S3 스탠다드-IA, 아마존 글래시어를 포함한 다양한 AWS 스토리지 클래스를 지원할 수 있게 됐다.

클라우드를 사용하거나 클라우드로의 이전을 고려 중인 모든 기업은 규모에 관계없이 업계를 선도하는 베리타스 백업 및 복구 솔루션을 통해 AWS로, AWS로부터, 그리고 AWS 내의 데이터 관리 및 보호를 보다 용이하게 수행할 수 있다.

이제 베리타스 넷백업 및 백업 이그젝 솔루션의 통합을 통해 기업은 AWS로나 AWS에서 다른 환경으로 데이터 백업 시, 데이터를 보호하고, 시스템 장애, 애플리케이션 오류, 우발적인 삭제와 같은 물리적 또는 논리적 오류로 인한 데이터 손실 방지가 가능하다.

베리타스는 최신 클라우드 환경을 지원하고자 AWS 솔루션 스페이스에서 이용 가능한 장기 데이터 보존을 위한 통합 솔루션을 개발했다. 기업은 통합 솔루션을 이용해 효율적인 장기 데이터 보존 전략을 구현하고,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데이터를 보호하며, 비즈니스 업타임을 보장할 수 있다.

AWS는 스타트업부터 글로벌 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규모의 기업에게 확장성, 유연성 및 비용효율성이 높은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AWS는 이러한 솔루션의 원활한 통합 및 구축을 위해 AWS 컴피턴시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고객이 풍부한 업계 경력 및 전문성을 보유한 컨설팅 및 기술 APN 파트너를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데이비드 노이(David Noy) 베리타스 제품 및 제휴 총괄 책임자는 “이번 AWS 스토리지 컴피턴시 획득을 통해 베리타스는 AWS와의 파트너십을 확대하고, 클라우드 및 온프레미스 환경 전반에서 데이터를 안정적으로 보호하고 관리할 수 있는 강력한 클라우드 솔루션을 기업들에 제공할 수 있게 됐다”라며 “베리타스는 앞으로도 클라우드 환경에서 기업의 장기 데이터 보존 전략을 지원하는 가장 안정적인 데이터 보호 솔루션을 제공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