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5:35 (화)
안랩 V3, ‘2018 AV-TEST 최우수 성능 보안솔루션상’ 수상
상태바
안랩 V3, ‘2018 AV-TEST 최우수 성능 보안솔루션상’ 수상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02.22 17: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솔루션 실행 시 PC 성능 영향도 평가하는 ‘성능(Performance)’영역 전회 만점 기록

▲ 안랩 AV-TEST 어워드 시상식
▲ 안랩 AV-TEST 어워드 시상식
안랩(대표 권치중)의 통합 PC 보안 솔루션 ‘V3 Internet Security 9.0(이하 안랩 V3)’이 21일(현지시간) 독일 에르푸르트에서 열린 ‘AV-TEST 어워드’에서 ‘2018 AV-TEST 최우수 성능 보안솔루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글로벌 보안제품 평가 기관 ‘AV-TEST’가 주최하는 ‘AV-TEST 어워드’는 지난해 1년 간 테스트에서 영역별로 가장 뛰어난 성적을 거둔 보안솔루션을 시상(동점 시 공동 수상)하는 행사다. 이번 어워드는 ‘성능’, ‘진단율’, ‘사용성’, ‘복구’, ‘안드로이드 보안’ 등 5개 부문에서 진행됐다.

안랩 V3는 2018년 AV-TEST PC보안제품 평가(총 6회)에서 보안 솔루션 실행 시 PC 성능 영향도를 평가하는 ‘성능’영역 전회 만점 기록을 인정받아 ‘최우수 성능 보안솔루션’으로 선정됐다.

‘AV-TEST’는 “’안랩 V3’가 PC 성능 저하를 최소화하면서도 높은 보안성을 제공하는 점을 높이 평가해 ‘2018 AV-TEST 최우수 성능 보안솔루션’으로 선정했다”라며 "이는 V3 사용자가 강력한 보안을 위해 PC속도를 희생할 필요가 없다는 의미이다”라고 선정이유를 설명했다.

안랩 권치중 대표는 “이번 수상은 안랩의 보안 기술력과 경쟁력을 인정받은 것이다”라며 “안랩은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안전해서 더욱 자유로운 세상’을 만들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