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07 13:20 (화)
에어토리,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영유아를 위한 휴대용 코드제로 공기청정기 선봬
상태바
에어토리,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영유아를 위한 휴대용 코드제로 공기청정기 선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2.22 14: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1.png

연일 계속되는 미세먼지 주의보에 이어 황사까지 더해지면서 공기청정기의 수요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특히 환경 변화에 가장 민감하게 반응하는 20~30대 젊은 아기 엄마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이 가운데 유모차 공기청정기 시장을 대표하는 에어토리가 오는 2월 21일(목)부터 24일(일)까지 열리는 ‘제35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영유아를 위한 휴대용 코드제로 공기청정기를 선보인다.

’에어토리‘는 미세먼지가 많은 날은 유모차 커버를 씌우고 그 안에 장착하여 사용하는 제품이다.

실내나 미세먼지가 보통인 상황에서는 커버를 씌우지 않은 채 작동시키면 에어커튼 효과를 볼 수 있다. 밴드로 간편하게 탈부착할 수 있어 유모차는 물론 차량, 아기침대, 사무실 등 다양한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듀얼 모터와 3중 필터의 결합으로 강력하게 미세먼지를 흡수 할 수 있으며, 2단계로 풍량조절이 가능하다. 1단계는 4시간 동안 연속사용이 가능하며, 2단계는 3시간 30분간 강풍으로 사용가능하다. USB충전식으로 어디서든 편하게 충전이 가능하다.

특히 강력한 헤파필터를 사용해 미세먼지와 생활먼지 등을 94.07%걸러 제한된 공간 안에 쾌적한 실내공기질을 만들어준다.

에어토리 관계자는 “시중의 제품과는 차별을 두기 위해 섬세한 연구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된 제품입니다. 아이들이 사용하는 제품이니 만큼 실용성과 안전성에 바탕을 두어 내 아이가 사용하는 제품이라는 사명감을 두어 세상에 없는 공기청정기를 제작했습니다. 믿고 사용해 주셔도 됩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베페 베이비페어’는 20년간 성황리에 개최되어온 유아용품 전시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