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1-29 05:30 (월)
닷네임코리아, SSL 인증서 1년 무료 연장 이벤트 진행
상태바
닷네임코리아, SSL 인증서 1년 무료 연장 이벤트 진행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02.20 16: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닷네임코리아(대표 강희승)의 인증사업부 애니서트가 Wildcard 인증서, EV SSL인증서를 구매하는 신규 고객에게 추가로 1년을 더 연장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벤트 SSL 인증서는 Thawte(써트, 현 디지써트) Wildcard와 EV SSL이며, 해당 인증서를 1년 신청 시 총 2년의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3월 31일까지이다.

SSL 인증서는 인증기관에서 웹서버 인증서를 보유한 웹사이트의 신뢰성을 확인해 주고, 동시에 해당 사이트의 서버와 고객간의 정보 전송 과정을 암호화해 고객이 안심하고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를 보호하는 서비스이다. SSL 인증서를 적용하면 크롬 브라우저에서 '주의 요함' 경고를 없애고 웹사이트의 신뢰도를 높일 수 있다.

강희승 닷네임코리아 대표는 "써트 인증서는 인증기관 'Thawte Inc.'에서 발급하는 인증서로 전세계 유수 기업들에 공급되고 있는 안정적인 인증서다"라며 "합리적인 가격과 최고의 호환성, 한글 지원과 당일 발급이 가능해 다양한 전자상거래 플랫폼에 적용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 인증서인 써트 Wildcard 인증서는 하나의 인증서로 서브 도메인을 무제한 지원해주는 멀티 인증서이며, EV SSL 인증서는 SSL 인증서 중 최고 등급의 인증서로 인증서 적용 시 인터넷 주소창이 초록색으로 표시되어 정부, 금융권과 같은 높은 수준의 보안이 필요한 분야에서 주로 사용하고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