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0:55 (금)
미대재수 학원 / 예체능재수 학원, 웰스에듀학원 3월 4일 대개강
상태바
미대재수 학원 / 예체능재수 학원, 웰스에듀학원 3월 4일 대개강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2.18 1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1.jpg

요즘 미대재수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강남 웰스에듀 학원은 미대재수 전문학원이다.

서울대, 홍익대, 이대, 국민대, 건국대 등 ‘서울 주요 미대’를 희망하는 웰스에듀 학원 재수선행반 학생들의 일과를 들여다 봤다. 오전 7시50분 등원하는 학생들을 선생님들이 맞이한다.  

선생님들이 각 반에서 면학분위기를 관리하고 8시부터 DAILY TEST가 진행된다. DAILY TEST는 매일 아침 10~15분정도 이루어지며, 요일별로 국어, 영어를 번갈아 테스트함으로써 균형잡힌 공부를 할 수 있다. 

웰스에듀 손채동 원장은 “수능에서는 아침의 집중력이 성적에 중요한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매일 아침에 DAILY TEST를 통해 집중을 하고, 공부를 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학원에서의 모든 과정은 수능 당일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게 준비하고 있습니다”라고 소개했다.

웰스에듀학원의 각 반은 수준별로 편성이 되어있어서 학생들의 수준에 맞는 맞춤형 강의가 진행되었다. 각 반 정원 20~25명 사이로 진행되어 학생들과의 질의응답과 소통이 자유롭다.

점심시간은 강의실에 각자의 자리에 앉아, 도시락을 통해 해결한다. 점심을 먹고, 영어듣기평가 안내방송이 나온다. 웰스에듀학원의 전략이다.

오후에는 WE. S.T.A.R.T.프로그램으로 알려진 클리닉 시스템이 시작되었다. 문제풀이 및 질의응답을 통해 학생들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1:1로 또는 2~3명의 학생들을 묶어 약점부분을 해결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웰스에듀학원은 2월 25일 3차 개강과 더불어 3월1일 반편성 배치고사와 3월 4일(월) 대개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웰스에듀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