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0:05 (금)
라드웨어, 신규 SDN 솔루션 디펜스플로우 발표
상태바
라드웨어, 신규 SDN 솔루션 디펜스플로우 발표
  • 길민권
  • 승인 2013.06.20 05: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DN 기술 활용해 디도스 보안 기능을 네트워크 서비스 형태로 제공
라드웨어(대표 김도건 www.radware.com)가 자사의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킹(Software Defined Networking; 이하 SDN) 전략과 네트워크 단위 공격 차단 서비스를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 스위트인 디펜스플로우(DefenseFlow)를 발표했다.
 
업체 관계자는 “라드웨어 SDN 전략은 포괄적인 SDN 프레임워크와 SDN 핵심 3요소를 지원한다. SDN 핵심 3요소는 네트워크 프로그래밍으로 ADC와 보안 서비스를 최적화하는 SDN 애플리케이션, SDN 벤더와 작용하는 SDN 에코시스템,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APIs), VX-LAN 등 네트워크 프로토콜을 지원하는 SDN 관련 기술 지원이다”라고 설명했다.
 
아비 체슬라 라드웨어 CTO는 “최근 SDN에 대한 업계의 관심이 뜨겁지만 SDN이 제공하는 혜택을 실제로 활용하는 데 있어 엔터프라이즈와 캐리어는 여전히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라드웨어는 완전히 기능적인 SDN 애플리케이션 세트를 제공해 고객이 애플리케이션 인지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그 가치를 대폭 향상시키도록 지원한다. 라드웨어는 디펜스플로우를 시작으로 SDN 애플리케이션 라인을 하나씩 선보일 계획으로, 고객이 SDN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