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9:35 (목)
라온시큐어, 일체형 MDM 터치엔 엠가드 어플라이언스킷 출시
상태바
라온시큐어, 일체형 MDM 터치엔 엠가드 어플라이언스킷 출시
  • 길민권
  • 승인 2013.06.18 15: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플라이언스 일체형으로 서버 구축 및 설치 기간 대폭 단축
라온시큐어(대표 이순형)는 18일 자사의 최첨단 모바일 보안기술과 노하우를 압축해 담은 일체형 MDM(Mobile Device Management) 솔루션 ‘터치엔 엠가드 어플라이언스킷’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엠가드 어플라이언스킷’은 기존과 같은 솔루션 기반이 아닌, 하드웨어 기반으로 DB와 WAS를 모두 일체형으로 구성한 MDM 솔루션이다. 즉, MDM 구성에 필요한 모든 소프트웨어를 국제적으로 인정받은 인텔 기반의 서버에 미리 탑재해, 설치의 간편성과 제품의 최적화, 일체화된 관리 기능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자랑한다.
 
이 제품은 최소 1대에서 최대 1000대까지의 단말기를 모두 수용할 수 있어 중?소규모뿐 아니라 대규모 기업에 모두 적용 가능하다. 특히, 기존 MDM 솔루션이 DB와 WAS를 별도로 구축해야 했던 반면, 어플라이언스킷은 일체형으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솔루션 구축기간을 기존 대비 1/3 가량 대폭 단축할 수 있는 강점이 있다.
 
제품의 주요 기능으로는 분실폰 찾기, 원격관리를 통한 분실/도난 대응 기능, 앱 통제, 암호화 등 사내정보 유출 방지 기능, 앱 배포 및 관리가 가능한 사내 앱스토어 기능 등이 있다. 모바일 오피스를 도입하는 기업에 필수로 요구되는 보안 및 관리 기능을 모두 갖추었다.
 
라온시큐어 이순형 대표는 “모바일 오피스 보안을 고민하는 기업들이 보다 신속하고 편리하게 MDM을 구축할 수 있도록 일체형 MDM 솔루션을 출시했다”며 “이외에도 LG유플러스와 함께 SMB기업 대상으로 클라우드 MDM 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앞으로도 MDM 솔루션 대표기업으로써 모바일 오피스 환경에 최적화된 다양성을 갖춘 제품들을 계속 개발 및 출시할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라온시큐어는 MDM 솔루션을 비롯한 모바일 백신, 암호인증, 가상키패드 등 모바일 통합 보안 솔루션을 모두 갖춘 국내 유일 기업이다. 삼성전자, 애플, LG전자 등 단말기 제조사의 협력사로서 모바일 보안의 전문성과 기술력을 인정받으며 모바일 보안 선도기업으로 자리매김해 나가고 있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