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1 15:55 (수)
베스핀글로벌, 구글 ‘G Suite’ 무료 세미나 진행
상태바
베스핀글로벌, 구글 ‘G Suite’ 무료 세미나 진행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02.12 20: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212-6.jpg
베스핀글로벌(대표 이한주)이 구글의 비즈니스 생산성 도구인 G Suite(지 스위트)의 성공적인 도입과 활용방안에 대한 무료 세미나를 2월 14일(목)에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구글의 비즈니스 생산성 도구인 G Suite는 클라우드 컴퓨팅 생산성 및 협업 소프트웨어 도구이자, G메일, 구글 플러스, 구글 드라이브, 구글 행아웃, 구글 캘린더 및 구글 문서도구 등 구글의 인기 있는 웹 어플리케이션들이 포함되어 있는 소프트웨어 모음이다.

조직 내 효율적인 협업을 통해서 비즈니스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대표적인 도구로 현재 중소기업에서 Fortune지 선정 500대 기업에 이르기까지 수백만 개의 기업/단체에서 사용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따른 업무 환경 변화에 대해서 짚어보고, G Suite로 스마트하게 일하는 방법에 대해서 강의를 하며, 실제 G Suite 도입을 통한 업무 개선 사례와 G Suite 도입을 위한 3단계 로드맵을 제공한다.

주요 발표 내용에는 베스핀글로벌 구글사업부의 정지찬 차장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따른 업무 환경 변화’ 주제의 강의를 하고, 홍중기 부장이 ‘G Suite으로 시작하는 스마트워크’, 최준균 부장이 ‘엔터프라이즈 기업용 G Suite 도입방안’에 대한 강의를 하며, 장선진 소프트웨어인라이프 대표가 ‘Docswave를 통한 스마트한 클라우드 업무환경’에 관한 강의를 할 예정이다.

베스핀글로벌의 이한주 대표는 “올해부터 국내 IT인들과 기업들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매월 1회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관련 무료세미나와 핀테크 기업을 위한 맞춤 클라우드 컨설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라며 “이번 G Suite 무료 세미나를 통해 많은 기업들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따른 업무 환경 변화 속에서 스마트 워크스페이스로 업무효율성을 증대시킬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