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00 (금)
LG전자, 청소기 탄생 40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안마의자·코드제로 A9 등 증정
상태바
LG전자, 청소기 탄생 40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안마의자·코드제로 A9 등 증정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2.12 17: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 또는 매장에 전시된 LG 청소기 인증샷 찍고 SNS에 등록하면 이벤트 참여 완료

▲ LG전자가 청소기 탄생 40주년을 기념하여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 LG전자가 청소기 탄생 40주년을 기념하여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전자가 자사 청소기 탄생 40주년을 기념해 오는 3월 31일까지 청소기 인증샷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LG 청소기 40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는 집에서 사용 중이거나 매장에 전시된 LG 청소기 인증샷을 찍어 지정된 해시태그를 최소 3개 이상 포함해 SNS에 전체 공개로 업로드한 후, 이벤트 페이지 내 업로드 된 SNS URL과 개인 정보를 입력하는 것으로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이벤트 참여자 중 5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50명에게는 A9 물걸레 흡입구를, 5명에게는 LG 코드제로 A9을 증정한다. 행운의 당첨자 한 명에게는 LG 안마의자(BM400RIR) 정품이 제공된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LG 청소기의 탄생 40주년을 기념하고, 고객들의 일상 생활 속에서 함께 하는 LG 청소기의 모습을 공유하고자 기획된 것”이라며 “지난 40년간 LG 청소기를 향해 보내주신 사랑에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LG전자만의 혁신적인 기능을 반영한 제품 개발로 소비자들 생활 속에 보다 밀접히 자리 잡겠다”고 설명했다.  

LG청소기 40주년 고객 감사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G전자는 최근 물걸레 전용 흡입구인 파워드라이브 물걸레를 통해 한 번에 먼지 흡입과 물걸레 청소까지 마칠 수 있는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을 선보이고 있다. 

코드제로 A9은 초고속 스마트 인버터 모터와 2중 터보 싸이클론으로 구성된 ‘에어로 사이언스’ 독자적 기술을 통해 강력한 흡입력을 오래도록 유지하며, 마이크로 필터와 헤파(HEPA) 필터를 포함한 '5단계 미세먼지 차단 시스템으로 초미세먼지까지 99.9% 차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