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18 01:45 (일)
넷앱, 2019 모토GP 월드 챔피언십 공식 후원사로 참여
상태바
넷앱, 2019 모토GP 월드 챔피언십 공식 후원사로 참여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02.12 16: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212-2.jpg
넷앱(대표 김백수)이 작년에 이어 2019 모토(Moto)GP 월드 챔피언십에 두카티(Ducati)팀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두카티는 1926년 설립된 프리미엄 모터사이클 제조업체로 데스모드로믹(Desmodromic) 엔진을 이용한 고성능, 혁신적인 디자인, 첨단 기술력을 제공한다. 두카티는 엔트리부터 최상급까지 다양한 모델을 보유하고 있으며, 라이더에게 짜릿한 레이싱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두카티는 2012년 폭스바겐 그룹에 인수됐다.

두카티의 코르세(Corse)팀은 데이터 중심 기업이 되기 위해 데이터의 가능성을 최대로 활용할 수 있게 해주는 넷앱과 지난 해에 파트너십을 맺었다. 올해에는 협력 범위를 더욱 확장해 물류, 마케팅, 고객관계관리를 포함하는 모든 비즈니스에서 방대한 데이터를 분석할 수 있게 됐다.

파트너십을 통해 넷앱의 엔지니어는 두카티의 IT팀과 긴밀히 협력하여 데이터 패브릭을 최적화하고 모터사이클 제조업체 고유의 빠르게 확장하는 데이터 스토리지 및 데이터 관리에 대한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게 됐다.

넷앱 제품 관리 부문 부사장 브렛 로스코(Brett Roscoe)는 “넷앱과 두카티 IT팀은 최상의 데이터 관리 인프라에 대한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긴밀히 협력하고 있다. 넷앱 HCI는 두카티의 데이터 관리 및 클라우드 인프라에 필요한 작업을 즉시 수행함으로써 강력한 모던 IT 프레임워크를 구축한다. 넷앱 HCI 솔루션은 바이크 생산뿐만 아니라 다른 비즈니스 분야에서도 IT팀이 중요한 의사결정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하고 운영상의 효율성을 높인다”라고 말했다.

두카티 코르세팀의 IT 매니저 스테파노 렌디나(Stefano Rendina)는 “넷앱 플래시 솔루션을 통해 모든 비즈니스 상황에서 신속한 응답을 보장하고 프로토타이핑 및 GTM(go-to-market) 속도를 앞당길 수 있게 됐다. 넷앱의 전문적인 서비스 지원으로 넷앱 HCI의 빠른 구축이 가능했고, 이는 3개의 제조 공장을 관리하고 전세계에 있는 지점들을 관리할 수 있는 미래의 모델을 만드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