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18 01:45 (일)
마마몽떼 몬테소리, 서울 성동왕십리 센터 오픈
상태바
마마몽떼 몬테소리, 서울 성동왕십리 센터 오픈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2.12 12: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왕십리기사사진.jpg

발달에 따른 적기 교육 열풍을 주도하는 마마몽떼 몬테소리가 성동왕십리센터(원장 장미희)를 오픈한다. 이번에 오픈하는 성동왕십리센터는 왕십리 센트라스 상가에 위치하며 아이들을 위한 최고의 프로그램과 다양한 교구를 제공한다.

성동왕십리센터에서는 0~4세 아이들을 위한 마마몽떼 프리미엄 클래스와 4세~초등학생 몬테소리 교실인 마마몽떼 플라이 교육이 이루어지며 엄선된 양서 읽기 프로그램인 마마몽떼 북클럽 서비스가 제공된다.

0~4세를 위한 마마몽떼 교육은 6가지 영역 활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이의 발달에 맞는 활동을 전달한다. 풍부한 몬테소리 교육경험의 전문교사가 지속적인 교육 피드백을 제공하여 엄마들에게 아이 발달을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가정에서도 아이 발달에 대한 충분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마마몽떼 교육센터는 미국과 캐나다 명문 몬테소리 스쿨의 프로그램을 모델링으로 구성되었다. 몬테소리 홈스쿨과는 다르게 센터에 비치된 200여가지 이상의 교구를 활용하여 아이 발달에 세부적으로 접근할 수 있다.  

마마몽떼 몬테소리는 신세계 백화점 본점, 강남점, 타임스퀘어점에서 마마몽떼 팝업센터를 2월 오픈한다. 마마몽떼 교육을 조금 더 쉽게 접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한 이벤트이며 팝업센터 수업 신청 개설과 동시에 전타임 마감되는 인기를 보였다.

성동왕십리센터는 2019년 봄학기를 시작한다. 개별화 맞춤 교육과정으로 운영되고 소수정원으로 교실이 구성된다. 본 센터 오픈으로 서울 북부지역의 학부모들 역시 마마몽떼의 교육적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마련되었다. 등록문의는 홈페이지에서 참조 가능하다.

또한 마마몽떼 본부에서는 2019년 3월 30일 토요일 오전 11시, 몬테소리 센터 개설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자세한 상담을 위해 사전예약제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