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27 09:10 (금)
미끄럼방지코팅제 ‘더쎈논슬립’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수상
상태바
미끄럼방지코팅제 ‘더쎈논슬립’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수상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1.31 15: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6.JPG

미끄러짐 사고는 곳곳에서 발생하고 있다. 선진국에서는 미끄럼방지가 공공장소는 물론 개인주택의 자재에도 의무화가 되어 있는 것이 현실이다.

현재 국내는 대도시를 제외하고는 의무화 되어있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 

특히 노후화된 주택이나 아파트 공공장소는 더욱 미끄럼방지에 취약하여 욕실, 샤워장, 식당 주방, 수영장에서 미끄러져 골절, 뇌진탕, 심하게는 사망에 이르는 등의 사고를 당하는 일이 빈번히 발생하고 있어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이런 때 더쎈논슬립(대표 이동근)이 10년 이상의 현장 노하우로 만들어낸 미끄럼방지 코팅제 더쎈논슬립이 각광을 받고 있다. 이 회사는 2019년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고객들로부터 신기술 명품으로 통하는 ‘더쎈논슬립’은 누구나 쉽게 시공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다.

4가지의 혼합물이 첨가되어 있는 주제와 경화제를 혼합해 유성 롤러로 바닥에 바르면 미끄럼 사고가 원천 차단된다.

내구성·내마모성·내열성이 매우 강하고 바닥면이 아름답게 광택이 나며 백화·황변 현상이 생기지 않는다. 바닥이 쉽게 더러워지지 않아 청소가 쉽고 오염 물질 침투와 곰팡이 생성을 방지하며 환경오염을 유발하지 않는다.

더쎈논슬립은 시중의 출시 제품 중 미끄럼 방지 기능이 가장 탁월하다는 호평을 고객들로부터 받고 있다. 마찰계수 측정수치 또한 0.97의 세계 최고 수준임을 입증하였다. 이 제품은 가정은 물론 학교·기업·공장·병원 등 다중 이용 시설의 화장실, 수영장, 샤워장, 외식업소의 주방과 홀 등에 시공되고 있다. 최근에는 애완견의 슬개골 탈구방지를 위해 찾는 소비자와 애견카페도 늘어나는 추세이다.

더쎈논슬립 제품은 친환경 신기술 명품이라 불리기에 손색이 없다.

이 제품은 더쎈논슬립 이동근 대표가 많은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10년 이상을 뚝심으로 한길만 걸어온 장인의 손에서 만들어진 제품이기 때문이다. 소비자들도 이동근 대표를 ‘미끄럼방지 코팅제의 마스터’라 칭하고 있으면 이동근 대표가 만든 ‘더쎈논슬립’을 명품이라고 호평하고 있다.

동종업체들을 존중하고 상도의를 우선으로 하는 경영철학 또한 더쎈논슬립의 가치를 한 단계 끌어올렸다.

그는 “‘더쎈논슬립’은 일반제품과 달리 소비자의 안전과 생명에 관련 되어있기 때문에 앞으로도 제품의 발전에 노력을 아끼지 않을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