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16 (금)
뉴엠, 선착순 무료 직업상담사 2급 자격증 시험 대비 마무리 특강 개강
상태바
뉴엠, 선착순 무료 직업상담사 2급 자격증 시험 대비 마무리 특강 개강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2.01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2.jpg

직업상담사 자격증 전문교육기관 뉴엠이 3월 3일 시행되는 직업상담사 2급 자격증 필기시험 대비 마무리 무료특강을 실시한다.

이번 직업상담사 자격증 특강은 선착순 무료 강의로 2월 16일 토요일과 2월 23일 토요일 양일 진행되며 직업상담사 2급 시험과목인 직업상담학, 직업심리학, 직업정보론, 노동시장론, 노동관계 법규 등 총 5과목을 대상으로 최근 출제경향 분석을 통한 문제 풀이와 핵심 이론을 정리하는 강의로 진행된다.

교육부 정식 승인 교육기관 뉴엠의 관계자는 “직업상담사 2급 자격증 시험 과목을 시험 전 단 2일로 마무리 정리할 수 있는 강의로 직업상담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필수로 수강해야 하는 강의다. 특히 2018년에도 직업상담사 2급 자격증 시험 대비 마무리 무료 특강 수강 후 시험에 많은 도움이 됐다는 수험생들의 후기가 있었다"라고 전했다.

직업상담사는 노동부가 주관하고,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시행하는 국가공인자격증으로 응시 자격 없이 누구나 응시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직업상담사 자격증 취득 시에는 노동부 고용 지원센터, 취업지원센터, 직업교육훈련 기관 그리고 여성 취업센터 등에 진출할 수 있으며 직업상담 공무원 공채시험 지원 시 가산점을 적용받을 수 있어 어느 자격증보다도 전망이 밝은 편이다.

뉴엠 직업상담사 2급 자격증 마무리 무료특강(교재비 별도)은 2월 11일 월요일까지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번호를 통해 선착순 수강신청이 가능하며 60명의 수강신청 인원 제한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