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1:00 (목)
최선의 e-Navigation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문기업 지엠티
상태바
최선의 e-Navigation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문기업 지엠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1.31 10: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jpg

지엠티는 위치 및 관제솔루션을 기반으로 교통 및 상황관제, 항해 및 안전 분야, 환경 및 위기관제, 컨설팅 및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전문 IT 기업이다.

바다에서 위치기반 솔루션을 기반으로 관련 ICT 분야 사업을 수행하고 있는 지엠티는 해양 안전 및 보안을 위한 관제, 통신, 항해 솔루션 공급을 통해 해양사고 절감 및 예방으로 국민의 안녕과 국가경쟁력 강화에 기여함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해양 안전분야에서의 꾸준한 사업 수행실적, 그리고 혁신적인 위치 추적&통합 기술, 이기종 통신 통합 및 육해상 전자 지도 통합 처리 기술 등의 기술적 우위, e-내비게이션 서비스의 구현을 통해 궁극적으로 안전한 자율 운항을 구현하고 있다.

전문 인재 육성을 위해, 창업초기부터 목표관리인 MBO제도를 운영해오고 있으며 자기계발 목표를 필수 사항으로 넣어 주기적인 점검 및 멘토링을 통해 지속적으로 직원들의 역량을 관리, 발전시키고 있음에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지정하는 ‘2018년 인재육성 중소기업’ 선정되었다.

이러한 노력을 통해 기술적 향상, 연구개발 역량 강화 등을 위해 전문적 지식과 경험을 지닌 우수인력을 채용하거나, 꾸준히 교육훈련에 투자 등을 통하여 인재를 모범적으로 육성하는 인재 육성형 중소기업 지엠티는 국내 공공사업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해외사업 및 민간 서비스 시장으로 사업기반을 확대해 가고 있고, 해양 ICT 관련 국제표준화 활동도 넓혀 나가고 있다.

지엠티에서는 “해양 안전, 보안 분야에서 축적된 기술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필요한 인재를 육성하고, 끊임없이 혁신 기술을 공급하여 인류의 재산, 생명과 환경보호에 기여하고, 고객과 임직원의 행복과 복지를 지향하며 해양을 기반으로 육상, 항공 분야까지 안전과 행복을 실현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