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5:45 (화)
HID 글로벌 ID 카드 발급용 재전사 프린터 그린서클 환경마크 인증
상태바
HID 글로벌 ID 카드 발급용 재전사 프린터 그린서클 환경마크 인증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01.30 22: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HID FARGO HDP6600
▲ HID FARGO HDP6600
HID 글로벌의 HID FARGO HDP6600 고화질 프린터/인코더가 ID 카드 발급용 재전사 프린팅 솔루션 중 그린서클 환경마크 인증을 획득했다.

HDP6600 프린터의 전력 효율적인 디자인 설계는 수많은 프린터 사용이 요구되는 대형 프로젝트에 있어 연간 수천 달러의 에너지 비용을 절감할 수 있게 돕는다.

HDP6600 프린터는 가장 빠른 처리 속도 및 첫 카드의 인쇄까지 소요되는 시간을 최단으로 제공하는 디자인을 통해 에너지 효율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킨다. 뿐만 아니라, 타사 제품에서 발생되는 폐부산물을 대폭 감소시키는 절약형 라미네이션 모듈 옵션의 탑재로 지속가능성이 더욱 제고됐다. 절약형 라미네이션 모듈은 프린팅 및 라미네이트 카드의 소모품 비용을 약 절반으로 감소시킨다.

또한, HID 글로벌의 6세대 HID FARGO HDP6600 프린터는 시간 당 230 매의 카드 발급속도를 제공하여 처리량을 두 배로 향상시킨다. 해당 프린터로 서비스 제공이 더욱 용이해지고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카드를 인쇄할 수 있다.

HID 글로벌의 보안 발급 사업부문 부사장인 크레이그 샌드니스(Craig Sandness)는 "현재 특허 출원 중인 iON ‘인스턴트 온(Instant on)’ 기술과 필름 인쇄 및 카드 재전사 기술을 결합하여 지속적인 전사 롤러 가열이 필요 없는 빠른 솔루션을 만들었다"라며 "이와 같은 혁신 덕분에 동급 최강의 에너지 효율을 달성하고 궁극적으로 그린서클 환경마크 인증을 획득할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