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3:00 (금)
친환경 원단 가구 전문 ‘더 리치 가구’ 서울권인 경기도 광주에 2호점 오픈
상태바
친환경 원단 가구 전문 ‘더 리치 가구’ 서울권인 경기도 광주에 2호점 오픈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1.30 13: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119170_0.jpg
더 리치 가구가 생활 만족도와 건강한 휴식을 돕기 위하여 경기도 광주시 도척면 도척로에 두 번째 매장을 오픈한다.

경남 김해에 본사(한서가구)를 두고 있는 더 리치 가구는 오랜 전통과 노하우로 엄선된 가구를 선택, 제조로 만들어진 가구를 전시하여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만족을 주고 있다는 후문이다.

더 리치 가구의 이태리 통가죽 또는 엄선된 국내 가죽으로 제작 된 고품격 쇼파들은 친환경 원단인 사하라, 아쿠아, 파고텍스펜타, CK패브릭 등으로 발수 항균 기능과 더불어 집먼지 진드기를 방어하는 기능성 원단으로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세련된 색감들은 또 다른 쇼파의 느낌과 만족도를 충족시키고 안락함과 편안함을 추구하는 고객을 위한 리클라이어 기능과 스윙 기능은 만족스러운 휴식을 완성되는 생활 쇼파가 될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모델들로 구성된 침대들은 스웨덴 방식의 더 클라우스, 캐나다에 본사를 둔 더 프리모 매트리스와 하모니를 이루는 최상의 고품격 침대의 완성이 될 것이다.

더 리치 가구의 매장에 전시 될 다양한 식탁, 거실장, 화장대 등 여러 시리즈의 가구들을 직접 방문해 체험해 보는 것도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