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20 (금)
와이군 교육할인스토어, 새 학기 아카데미 시즌 대학생 노트북 기획전 인기
상태바
와이군 교육할인스토어, 새 학기 아카데미 시즌 대학생 노트북 기획전 인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1.30 12: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119162_0.jpg
새 학기 시작을 앞둔 아카데미 시즌(1월~3월)이 돌아오면서 노트북 등 IT기기의 구입을 계획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추세이다. 하지만 노트북 신제품의 경우 출고가가 고가로 측정되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구매를 망설이는 경우가 적지 않다.

그러나 이러한 고가의 노트북 신제품들도 교육할인을 받아 구매하게 되면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추가 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는데, 출고가에서 최대 31%까지 할인된 교육할인 전용 모델을 판매하는 와이군 교육할인스토어가 대학생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와이군 교육할인스토어는 대학생들에게 교육할인 복지 혜택을 적용하여 할인된 가격에 노트북 및 전자기기를 판매하는 쇼핑몰이다. 현재 와이군 교육할인스토어는 삼성, LG, 애플, ASUS 등 대학생들에게 인기 있는 주요 노트북 제품들을 교육할인가에 선보이는 아카데미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1월~3월 아카데미 시즌, 와이군 교육할인스토어를 통해 삼성전자 기기(데스크탑/노트북)를 구매하는 대학생들에게 ‘OFFICE 365’를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2019년 신제품 삼성 노트북Pen S를 구매하면 필기 필수 어플인 ‘네보앱’을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스타벅스 커피,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사은품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와이군 교육할인스토어만의 특별 사은품인 와이군 전용 스마트 독서대도 추가로 증정할 계획이다.

LG전자의 경우 ‘LG그램’ 노트북인 그램14, 15, 17 모델을 와이군 교육할인스토어에서 교육할인가로 구매하는 대학생들에게 그램 전용 케이스를 제공한다(일부 모델). 또한 와이군 교육할인 전용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와이군 2종팩인 노트북 파우치와 합격 방석을 추가로 증정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와이군 교육할인스토어에서는 애플과 ASUS 등 인기 노트북 브랜드의 대표 제품들을 교육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와이군 교육할인스토어 관계자는 “재학생은 물론 대학 새내기들까지 모든 대학생들이 교육할인 복지 혜택을 제공 받아 새로운 학기의 시작을 준비하는데 있어서 경제적인 부담을 덜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와이군 교육할인스토어는 대학생 인증 후 이용할 수 있으며 노트북 등 IT기기 외에도 도서, 의류, 식품, 여행 등 다양한 영역에서 대학생 교육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