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4:15 (수)
특가 30일데이터 쓰리심, AT&T 유심, EE 오렌지 O2보다폰 미국유심칩∙유럽유심칩 갖춘 ‘데이터프리’
상태바
특가 30일데이터 쓰리심, AT&T 유심, EE 오렌지 O2보다폰 미국유심칩∙유럽유심칩 갖춘 ‘데이터프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1.29 1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118784_0.jpg
요즘, 인생여행을 꿈꾸며 혹은 어학목적으로 해외로 출국하는 사람들이 많다. 대다수의 여행객들이 찾는 국가인 미국여행 그리고 다양한 유럽국가들을 돌아 볼 수가 있는 유럽여행을 비롯하여, 연수나 학업의 목적으로 주로 가는 캐나다, 필리핀 여행, 근처의 일본이나 중국 태국 베트남 등 아시아권 국가로의 여행도 인기가 좋은 편이다.

그럼 해외여행을 가기 전에 중요한 체크사항은 무엇인지 알아보자. 바로 휴대폰이 정상적으로 잘 작동이 되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단순한 전자기기가 아닌 생활필수품 그 이상으로 자리매김한 휴대폰의 원활한 사용이 되는가 여부이다. 그러므로 현지 데이터 사용에 대한 관심이 매우 크며 여행시 상당히 중요한 부분이다.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여행지 중 대표적인 유럽여행을 떠날 시 유럽통합유심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 유럽통합유심칩은 많은 국가들을 여행하는 유럽여행에 있어서 유럽 어느 국가에서든 데이터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한 유심칩으로써 고객들에게 인기가 가장 좋은 상품 중 하나이다. 유럽통합유심칩을 활용하면 하나의 통합유심만을 구매하면 되므로 가격을 절감할 수 있는 가성비 높은 제품이다.

또다른 여행지로 빼놓을 수가 없는 곳이 바로 미국인데 여행을 가는 여행객들의 수도 압도적으로 많으며 미국유심을 활용하면 미국현지에서 손쉽게 데이터를 이용 할 수가 있다. 미국유심칩은 인천국제공항 에서 유심을 당일 바로 수령하여 개통이 가능한 유용한 제품으로써 연중무휴 주말수령까지 가능하다. 제1 여객터미널 부스와 제2여객터미널 부스에서 편리하게 수령이 가능하다.

현재 데이터프리는 유심업계 역대최초로 최저가로 다양한 제품을 고객들에게 판매하고 있다. 30일 데이터가 쓰리심의 가격은 6,900원 미국최대 통신사인 AT&T유심의 비용은 19,800원으로 업계에서 데이터프리만 유일하게 초특가 가격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다.

추가로 데이터프리는 유심 구매금액별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택배, 등기 수령구매자만 가능) 1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유심보관 링홀더를 제공하며 20만원이상 구매시에는 유심보관케이스를 30만원이상시에는 UBS 2구 멀티어댑터를 사은품으로 주는 이벤트이다. 기간은 2019년 1월 31일 까지이며 선착순 30명이다.

데이터프리는 티모바일, H2O, 라이카유심, 버라이즌, 심플 등의 다양한 유심제품군을 비롯하여 멕시코, 싱가폴, 캐나다, 호주, 필리핀, 홍콩, 일본, 베트남, 태국, 중국. 하외이 등의 여러가지 국가의 유심을 대량 취급 및 판매하고 있다. 고객들의 편의사항을 위해 인천공항에서 365일 연중무휴 수령이 가능하도록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