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50 (토)
화장품 브랜드 '앙쎄', 명동 신세계 면세점 매장 오픈 화제
상태바
화장품 브랜드 '앙쎄', 명동 신세계 면세점 매장 오픈 화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1.29 14: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2.jpg

화장품 브랜드 '앙쎄(ancee)'가 명동 신세계 면세점에 오픈해 화제다. 특히 동대문두타, 신라HDC, 신세계 강남점에 이은 네 번째 면세점 오픈으로 업계 내 탄탄한 브랜드 입지 구축을 도모하고 있다.

앙쎄(ancee)의 주력 상품은 아이크림이다. 눈 밑에 바른다는 기존의 아이크림 개념에서 탈피하여 눈꺼풀을 관리한다는 신개념 사용법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따라서 노화되기 쉬운 눈꺼풀 및 눈가 주름 케어에 탁월한 효과를 나타낸다.

앙쎄 아이크림은 연어 DNA, SDNA-핵산 등과 고영양 성분인 신하이칸이 함유돼 있다. 덕분에 주름 관리는 물론 눈꺼플 처짐 관리에 효과적이다.  

이외에 아로마 테라피 성분을 함유해 눈 밑 다크써클과 주름 관리에 효과적인 '아이패치'도 인기다. 눈이 부었을 때 차갑게 냉장, 냉동하여 붓기를 빼주는 쿨앤핫 2중 관리 '아이마스크'도 주목할 제품이다. 아이마스크는 눈이 피로할 때 전자레인지를 통해 따뜻하게 사용할 수도 있다.

앙쎄의 또 다른 주력 제품인 '3step 마스크'는 보습, 미백, 주름 개선 등에 효과적이다. 마스크팩 한 장으로 아이케어까지 관리할 수 있어 뛰어난 기능을 자랑한다.

앙쎄 관계자는 "국내외 뷰티박람회 경험을 다수 보유하고 있어 수많은 해외 바이어들을 보유하고 있을 뿐 아니라 러시아, 튀니지, 우크라이나, 일본까지 수출하고 있어 향후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앙쎄는 향후 앰플, 아이스틱, 마스크팩 등 다수의 신제품 출시 계획을 알린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