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6:30 (목)
대전미용학원 MBC대전중구캠퍼스 주니어 엘리트 클래스 1등 수상의 영예
상태바
대전미용학원 MBC대전중구캠퍼스 주니어 엘리트 클래스 1등 수상의 영예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1.29 13: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118768_0.png

image_118768_1.png
대전미용학원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대전중구캠퍼스에서 지난 메이크업 주니어 엘리트 클래스 시즌 4평가에서 1등 박선아 학생을 배출하였다.

시작부터 차별화 된 뷰티 전문가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시작 된 주니어 엘리트 클래스 수업은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본사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 40여개의 캠퍼스 중 소수의 인원들만 참여 가능하며 약 3주간의 스케쥴로 집중수업이 진행되었다.

국내 최고의 강사진으로 구성된 이번 교육은 디자인 일러스트, 인체골격이해의 기본조소, 에어브러쉬 일러스트, 에어브러쉬 컬러링, 특수분장의 이해를 위한 스페셜 바디이펙트까지 아티스트가 되기 위한 필수 베이직 과정의 수업들로 진행하며 각 수업마다 전공스킬 뿐만 아니라 인성, 출결도 평가되는데 1등을 수상한 대전MBC중구캠퍼스 박선아 학생은 장학금까지 받게 되는 영광을 누렸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대전중구캠퍼스 관계자는 “국내 최정상의 아티스트들이 메이크업 교육을 위해 약 3주간의 체계적인 교육을 진행 수강생들에게 뜻깊은 시간이었을 텐데 대전권에서 최초의 수상까지 하게 되어 자랑스럽다”며, “앞으로도 정규 커리큘럼 과정은 물론 수강생들에게 최상위 과정 네일아트 엘리트클래스, 메이크업 엘리트클래스와 주니어 엘리트클래스 등 단계별 교육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더 노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대전중구캠퍼스는 지난 해 러시아 대회 최다 수상 영예의 이어 오는 7월 2019 오스트리아 월드바디페인팅 페스티벌에 참가 해 다시 한번 MBC중구캠퍼스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

이렇게 입소문을 타고 대전을 비롯해 세종과 공주, 신탄진, 계룡, 청주, 보은, 옥천, 영동, 논산, 금산, 증평 등에서 문의와 등록이 이어지고 있는 대전미용학원 대전중구캠퍼스는 최고의 강사진과 탄탄한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메이크업(국가자격증, 분장, 바디페인팅, 바디페인팅 심화, 환타지오브제, 에어브러시, 웨딩실무, 엘리트클래스) 피부(국가자격증, 피부연구, 메디컬스킨케어, 왁싱), 네일아트(국가자격증, 네일드릴, 살롱, 엘리트클래스), 헤어(국가자격증, 실무반, 업스타일) 이용사 국가자격증 과정 등으로 수업이 진행되고 있다.

학원 등록에 관한 문의와 수강료, 미용 자격증, 취업 및 진학 등에 대한 정보 확인은 대전MBC중구캠퍼스 공식 홈페이지와 유선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