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9:35 (금)
구글환불•애플환불 대행, 정식사업자등록업체 선택해야 하는 이유
상태바
구글환불•애플환불 대행, 정식사업자등록업체 선택해야 하는 이유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1.28 13: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7.jpg

최근 들어 모바일게임환불을 문의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신작 모바일게임이 대거 출시되면서 유저 수가 급증했기 때문. 여기에 현금으로 아이템을 구매하는 '현질' 사례가 증가하면서 모바일게임환불 수요 역시 덩달아 확대되고 있다.

모바일게임 환불 이유는 다양하다. 무수한 렉과 밸런스 파괴, 개발사의 무책임한 운영 등이 대표적이다. 특히 무조건 유저 수를 확보하고자 하는 게임 개발사의 부적절한 운영 방침이 모바일게임환불 문의로 이어지고 있다.  

개인이 모바일게임 환불을 추진하기란 현실적으로 쉽지 않다. 방법 및 절차가 까다로울 뿐 아니라 구글환불, 애플환불을 진행할 때 언어 장벽과 맞서야 하기 때문이다.

이에 최근 들어 애플환불, 구글환불 대행 서비스 업체가 다수 등장하고 있다. 중요한 점은 모바일게임 환불 진행을 하기 전 정식사업자등록업체인 환불 대행 기업을 선택해야 한다는 것이다. 정식사업자로 등록된 합법적인 환불 정책을 시행해야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서다.

모바일게임환불 및 구글, 애플 환불 대행 기업 '환불빈'은 정식사업자등록업체로 구글 본사, 애플 본사를 통한 직접 승인 요청을 실시하고 있다. 아울러 수년 간 축척해 온 환불 데이터와 경험을 통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실시하는 것이 특징이다.

환불빈은 환불 전문가와의 상담 후 신청서만 간단하게 작성하면 빠르게 절차가 이뤄지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후 환불 결과를 확인한 뒤 수수료만 납부하면 모든 절차가 마무리된다. 기프트카드, 신용카드, 체크카드, 모바일결제 등 모든 결제 건에 대한 환불 진행이 가능하다. 구글환불의 경우 최장 120일의 환불 보장 기간을 책정해두고 있다.

환불빈에서 환불이 가능한게임은 아리엘 환불, 창세기전 환불, 블러디 헌팅월드 환불, 삼국지k 환불, 야망 환불, 다크에덴 환불, 오크 환불, 에란트 환불, 프렌즈마블 환불, 프렌즈레이싱 환불, 이터널스톰 환불, 외모지상주의 환불, 클랜즈 환불, 리그오브엔젤스 환불, 열렙전사 환불 등 모바일게임 전체가 환불이 가능하다고 한다.

환불빈 관계자는 "구글환불, 애플환불의 빠른 절차를 위해 24시간 고객 상담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고객 개개인 사유에 최적화된 맞춤형 환불 서비스를 진행해 수많은 재신청 단골 고객들을 보유하고 있는 것도 장점"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