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5:50 (수)
공간샘 스터디카페의 다양한 업무체결, 디지털엔터프라이즈엠과도 MOU
상태바
공간샘 스터디카페의 다양한 업무체결, 디지털엔터프라이즈엠과도 MOU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1.25 16: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118171_0.jpg
학습자를 위해 오랜 시간 차별화된 공간과 특별한 좌석을 연구해온 24시간 무인 스터디카페 공간샘은 다양한 매장을 선보이고 있다. 24시간 무인 스터디카페는 고등학생, 대학생, 취업준비생, 일반인들 모두 이용할 수 있는 곳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공간샘을 만든 샘랩 주식회사와 디지털엔터프라이즈엠은 협약을 통하여 이용자들이 스터디카페를 더욱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게 지원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디지털엔터프라이즈엠은 스터디 카페에서 발생할 수 있는 포름알데히드 성분을 제거하기 위해 알델리트 제품을 제공한다. 이 협약은 학습자들에게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고 학습자들의 학습효과를 배가 시키기 위한 샘랩 주식회사의 노력의 일환이다.

image_118171_1.jpg
한편 공간샘 스터디카페는 기존 스터디카페와 달리, 음악공간, 집중공간, 카페공간, 세미나실 등 다양한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어 이용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켜 주고 있다.

특히 밝은 햇살과 잔잔한 음악이 나오는 음악공간과 조용한 분위기의 집중공간 모두 다양한 좌석으로 구성되어 있다. 좌석은 독립적인 커튼실, 칸막이가 있는 소파좌석, 신체 사이즈를 고려한 넓은 테이블 등 사용자의 필요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조명은 조도와 색을 조합하여 자신에게 맞는 상태의 조명을 만들 수 있다. 커피 원두는 스타벅스 원두를 사용하고 있어 품격이 다른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되어 있다.

다양한 가맹점을 통해 사용자를 만나고 있는 공간샘은 홈페이지를 통해 위치 및 정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