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5:55 (토)
'보고사버스폰' 역대급 할인, 갤럭시S8·LG V35·V30 '가격 0원' 및 아이폰XS·XR·맥스 에어팟 사은품
상태바
'보고사버스폰' 역대급 할인, 갤럭시S8·LG V35·V30 '가격 0원' 및 아이폰XS·XR·맥스 에어팟 사은품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1.23 15: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5.jpg

최근 다양한 최신스마트폰의 공시지원금이 대폭 상승하고 있는 가운데 '할부원금 0원'으로 진행중인 기종들이 큰 이슈를 보이고 있다. 갤럭시S8, LG V30, V35 등 최신 스펙과 기능을 가진 모델들도 합류하면서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따라 KAIT(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공식승인 카페 '보고사버스폰'에서는 공시지원금 상승한 기종을 중심으로 가격할인 및 사은품 강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내용을 살펴보면 최근 공시지원금이 대폭 상승한 모델들은 현금완납 특가로 진행중이다. '갤럭시S8 0원' 'LG V30 0원' 'LG V35 0원' 'LG G7 3만원' '아이폰7 128G 10만원대' 이 대표적이며 기기변경 할인 혜택도 대폭 추가되어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갤럭시노트9 40만원대', 'LG V40 ThinQ 50만원대', '갤럭시S9플러스 10만원대', '갤럭시노트8 20만원대' 등 최신스마트폰들 의 할인율도 대폭 높아졌다. 최신 스펙과 기능을 가진 기종들을 착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고 제휴카드 적용가격이 아닌 실제 구입 비용이라 더욱 믿 을 수 있어 소비자들의 문의가 계속 늘고 있다.

아이폰XR·XS·XS맥스 구입시에는 애플 정품 에어팟을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번호이동은 물론 기기변경(데이터ON톡 이상) 고객에까지 지급대상을 확대하여 대부분의 휴대폰 공동구매 사이트보다 더 높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국내 정식 AS 가능한 정품 에어팟을 지급하고 아이폰과 함께 동시에 발송하기 때문에 사은품을 따로 기다려야 하는 회원들의 불편함을 없앴다.

뿐만 아니라 아이폰X·8·플러스 구매 시에는 에어팟, 기어아이콘X, 기어VR, 돌체구스토 등 고가의 사은품을 선택하여 받을 수 있다. 단종되어 구하기 어려운 모델이지만 '보고사 버스폰' 에서는 재고를 최대한 확보하여 진행중이며 매니아층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출고가 대비 스펙이 좋아 '가성비' 모델로 알려진 기종들은 할부원금 0원, 공짜스마트폰으로 진행중이다.

LG X5·갤럭시진(Jean)·갤럭시J5·A6·갤럭시ON7·프라임·LG Q7 BTS 등 다양한 기종 선택이 가능하고 가격 부담이 전혀 없어 효도폰·학생폰·어린이폰 등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보고사 버스폰' 관계자는 "갤럭시S10 출시전 많은 기종의 혜택이 좋아졌다. 이에 따라 기존보다 더욱 좋아진 사은품 구성 과 가격할인으로 '핸드폰 싸게 사는법' 을 찾는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 추가적으로 '수령 후 개통'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중간에 끊어질 염려가 없고 '미개봉 새제품'으로만 발송하여 더욱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후기 작성 이벤트'를 통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구매 '보고사버스폰' 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