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17 14:05 (토)
노르마, 홍콩에서 열리는 ‘2019 알리바바 점프 스타터’ 참가
상태바
노르마, 홍콩에서 열리는 ‘2019 알리바바 점프 스타터’ 참가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01.16 15: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별 전시 부스 운영…’앳이어’와 ‘IoT 케어’ 집중 홍보

0116-2.jpg
노르마(대표 정현철)가 세계 우수 스타트업과 기업, 투자자 등이 교류하는 ‘2019 알리바바 점프 스타터’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오는 23일부터 24일까지 이틀간 홍콩 컨벤션 엑시비션 센터에서 개최되는 점프 스타터는 세계 최대 전자 상거래 기업 알리바바 주최로 스타트업과 기업, 투자자가 한 자리에 모여 전시와 피칭, 세미나 등을 통해 기술과 경영 노하우, 투자 가치를 공유하는 페스티벌이다.

이번 ‘점프 스타터’에서 노르마는 개별 전시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노르마 전용 부스에서는 대표 제품인 기업용 무선 네트워크 점검 솔루션 ‘앳이어(AtEar)’와 IoT 보안 모듈 ‘IoT 케어(IoT Care)’를 전시하고 주요 기술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글로벌 VC(벤처 캐피탈) 및 은행, 투자자를 대상으로 IR 피칭을 진행할 예정이며 이외에도 강연, 워크샵, 멘토링, 네트워킹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계획이다.

한편 노르마는 점프스타터 참가를 계기로 중국 비즈니스를 더욱 확장할 방침이다. 노르마는 지난해 베이징에 R&D센터를 설립, 중국 진출을 본격화하고 현지 시장 니즈에 맞춰 제품을 고도화하고 있다. 홍콩에 별도 법인을 두고 있으며 올해 상해에도 법인을 설립할 예정이다.

노르마 정현철 대표는 “이번 점프 스타터에서 글로벌 기업과 아이디어를 교환하고 협력할 기회를 얻길 기대한다”라며 “이번 참가를 계기로 중국에 노르마 브랜드를 알리는 동시에 진출한 제품의 현지화와 고도화에 더욱 집중해 보안 SW 분야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