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23 10:16 (토)
이너버스, 체계적 기술지원 강화 위해 ‘로그 지식 플랫폼’ 신설 운영
상태바
이너버스, 체계적 기술지원 강화 위해 ‘로그 지식 플랫폼’ 신설 운영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01.15 16: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비별 로그 정보와 활용 노하우 담을 예정

이너버스(대표 이을석)가 6년 연속(2013~2018년) 조달청 나라장터 통합로그관리부문 1위를 차지하며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이너버스 측은 매년 1위를 하는 차지하는 이유로 로그관리솔루션 로그센터(LogCenter)의 기술 우수성뿐만 아니라 전문적인 기술 지원서비스도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너버스의 고객 설문조사에 따르면, IT 인프라 도입 시 성능, 비용뿐만 아니라 서비스 지원 측면도 중점적으로 고려하는 추세이지만, 제대로 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 드물어 많은 고충이 있다고 한다. 도입 솔루션의 서비스 대기시간이 지체되거나 제공이 불가한 문제로 서비스가 원활히 운영되지 못하는 당혹스러운 상황을 한번쯤 겪어본 고객사가 많기 때문이다.

따라서 이너버스는 기술 지원 부분에 집중하여 모든 고객사가 로그센터를 믿고 선택할 수 있도록 고객 원 투원 지원 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국적으로 기술 지원 채널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로그 지식 플랫폼’을 신설해 운영 준비 중에 있다. 최근 IT인프라가 끊임없이 확대됨에 따라 도입한 장비의 활용 방법이 대두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따라서 모든 운영 담당자가 다양하게 정보를 활용할 수 있도록 장비별 로그 정보와 활용 노하우를 담을 예정이다.

이너버스 류만석 부대표는 “로그는 모든 IT의 기본이지만, 궁금증을 시원하게 해결할 수 있는 환경이 부족했다. 따라서 로그를 가장 잘 알고 있는 우리가 기술 지원 체계를 분명히 잡아 많은 담당자가 로그와 솔루션을 제대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것이 소명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이에 위와 같이 기술 지원 체계를 강화하였다. 이너버스의 기술 지원 서비스가 업계의 정석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