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30 00:25 (토)
쇼핑몰 개발사 ‘카이먼’, 소비자를 매혹하는 디자인과 개발로 유명
상태바
쇼핑몰 개발사 ‘카이먼’, 소비자를 매혹하는 디자인과 개발로 유명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1.14 13: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도몰 공식 개발사 ‘카이먼’, 2019년 1월부터 대기업 등과 연이은 계약

71.jpg

쇼핑몰 사업의 성공의 열쇠는 소비자를 5초안에 매혹하고 제품을 부각시키는 디자인과 주문, 결제 시스템의 안전성이다. 그래서 쇼핑몰 창업의 핵심 포인트 첫번째는 기업의 목표에 맞는 쇼핑몰 개발사 선택과 합리적인 가격, 두번째는 마케팅 역량이다.

NHN고도 공식 제휴사 “카이먼(KAIMEN)”은 철저한 시장조사를 바탕으로 기업과 제품을 부각시키고 소비자를 매혹하는 디자인과 개발로 고객사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2019년 1월부터 대기업, 상장사 등의 온라인 쇼핑몰 진출과 맞물려 연이어서 신규 계약을 하고 있다.

카이먼 관계자는 “지난 몇 년 사이 온라인 쇼핑 시장의 급성장으로 대면 영업 중심의 기업들이 새로운 돌파구를 쇼핑몰 시장에서 찾고 있어 신규 계약이 급증했다”고 밝혔다.

중견기업, 대기업 등의 담당자들이 쇼핑몰 진출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매력적인 디자인과 안정적인 개발에 대한 고민 끝에 카이먼의 완성도 있는 실력과 프로세스를 높게 평가하는 것으로 보인다.

카이먼(KIAMEN)은 고객 만족도가 높은 고도몰 솔루션을 적극 활용한 쇼핑몰, 홈페이지 제작, 전문 튜닝기업으로 전문 기획부터 디자인, 퍼블리싱, 개발로 이어지는 안정적인 전문인력을 보유하고 있어 고객사의 만족도가 높다. 특히 모든 인력이 12~17년차로 구성되어 과거 다양한 시행착오 끝에 업종별로 소비자가 선호하는 디자인과 고도의 개발 능력을 보유하게 되어 쇼핑몰의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관계자는 “온라인 쇼핑시장에 진출하는 기업이라면 제품을 더욱 부각시키고 매출을 증대하기 위해서는 고도몰 및 모든 시스템에 특화된 “카이먼(KAIMEN)”의 맞춤형 제작을 추천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