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9:55 (수)
학교/재난 안전교육지도사(관리사) 자격증 무료수강 이벤트 개최
상태바
학교/재난 안전교육지도사(관리사) 자격증 무료수강 이벤트 개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1.14 11: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즉시송출]190114_가능매체_pj_한검평(안전교육)_이미지.jpg

한국장학진흥원이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안전교육지도사, 학교보안안전지도사, 재난안전지도사 자격증 추천과정의 인강 수강료와 시험 응시료를 선착순 5000명에게 전액지원해주는 장학지원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안전지도사’를 입력하는 것이다. 학교보안관, 재난 안전교육관리사, 안전교육강사 취업 희망자와 산업안전지도사 자격증에 관심 있는 사람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당첨 시 한국장학진흥원의 안전교육지도사 자격증 온라인 교육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본 교육과정은 안전관리의 기본개념, 응급처치 행동요령, 사회재난 등 일반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여러 안전사고에 대한 예방법과 대처법을 교육하는 전문가를 양성한다. 학교보안안전지도사, 재난안전지도사 자격증과 함께 공부하면 해당 분야의 전문성을 더욱 강화할 수 있다.

학교보안안전지도사와 재난안전지도사 자격증 온라인 교육과정 무료수강도 가능하다. 아동과 기업 근로자를 위한 안전한 환경 구축의 필요성이 부각되면서 아동안전교육지도사, 기업재난관리사의 위상이 더욱 높아지자 많은 이들이 두 자격증 과정을 수강하고 있다.

이외에도 한국장학진흥원의 총 121종 자격증 과정 인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교육과정을 이수하면 온라인 자격증 취득 시험에 무료로 응시할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한편 한국장학진흥원의 미래 여성 유망 직종 자격증, 주부 추천 직업 자격증 등 모든 자격증 종류는 국가 인정기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으로 등록됐으며, 취득 시 관련 구인기관 구직에 활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