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3:25 (수)
위노블, IAM 플랫폼 OpenIAM사와 한국총판 계약
상태바
위노블, IAM 플랫폼 OpenIAM사와 한국총판 계약
  • 길민권
  • 승인 2013.05.24 06: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A 및 소프트포럼, 이니텍과 치열한 경쟁 예고
위노블(대표 이태종 www.winoble.com)은 오픈소스 기반의 접근통제 IAM(Identification Access Management) 플랫폼 공급 업체인 미국 OpenIAM사(대표 Arun Shah www.openiam.com)와 한국 총판 계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이 기업 관계자는 “양사간 계약을 통해, 위노블은 여러 산업, 고객 군 및 응용 분야를 대상으로 자체 협력사 들을 통해 OpenIAM사만의 특화된 솔루션 부가가치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특히 국내 시장을 선점한 CA 및 소프트포럼, 이니텍과의 치열한 경쟁을 예고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국에 판매하게 될 OpenIAM 솔루션은 오픈소스 기반의 서비스지향아키텍처 SOA(Service Oriented Architecture) 플랫폼으로서 openiam.org이라는 개방적이고도 탄탄한 커뮤니티에서 공유되는 최신 기술들이 상용화 된 것으로서, SOA 특성상 그 유연한 확장성과 연동성, 정합성을 구현하고 있는 제품이다.
 
대표적 특장점으로는, 계정 패스워드 관리, 접근제어 등의 기능을 수행한다. 접근제어는 RBAC 및 XACML을 지원하며, Web User Interface를 통한 손쉬운 사용이 가능하며, 개방형 APK로써 기업내 설치된 여러 정보보안 및 업무용 솔루션과의 연동이 용이하다. 모바일 지원과 지능 기능은 7월경 출시되는 차기 버전부터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