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23:35 (화)
ADT캡스, 아름다운가게에 안전 재능 기부
상태바
ADT캡스, 아름다운가게에 안전 재능 기부
  • 길민권
  • 승인 2013.05.24 05: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T캡스-아름다운가게 안전 패트롤 봉사단 업무 협약식 체결

보안전문기업 타이코(Tyco) 한국법인 ADT캡스(대표 브래드 벅월터 www.adtcaps.co.kr)가 아름다운가게(이사장 홍명희 www.beautifulstore.org/)의 안전한 가게 운영을 위해 ‘안전 패트롤 봉사단’을 발족하고 재능 기부를 통한 나눔 경영에 나선다.
 
ADT캡스는 23일 오전 서울 종로구 아름다운가게 안국점에서 ADT캡스 브래드 벅월터 대표, 아름다운가게 홍명희 이사장, 이기대 상임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ADT캡스-아름다운가게 안전 패트롤 봉사단 업무 협약식(MOU)’를 체결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ADT캡스의 출동대원으로 구성된 '안전 패트롤 봉사단’은 오는 6월부터 아름다운가게 신안국, 동대문, 미아, 서울역, 분당이매 등 총 10개 매장을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매장 내 보안 장비와 안전 상황을 종합적으로 체크할 예정이다.
 
아름다운가게 홍명희 이사장은 “ADT캡스의 재능 기부를 통해 아름다운가게에 기부해 주신 소중한 물품들과 판매봉사에 참여한 자원활동가분들의 안전을 지킬 수 있게 되어 한층 안심하고 아름다운가게 본연의 나눔 역할에 충실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ADT캡스 브래드 벅월터 사장은 "이번 협약식을 통해 ADT캡스의 전문 보안 인력과 서비스를 활용해 나눔 봉사 활동을 진행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ADT캡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재능 기부와 봉사활동을 통해 보다 안전한 사회를 만들어 나가는 데 기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ADT캡스는 지난 3월에도 서울특별시와 서울시 홈 방범서비스 공동사업 추진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저소득 싱글 여성을 대상으로 ADT캡스의 첨단 보안 서비스를 월 9,900원에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에 활발하게 나서고 있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