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9:50 (금)
힐링사랑 건강침대, 천연원석 돌침대에 특허받은 온도조절기 사용
상태바
힐링사랑 건강침대, 천연원석 돌침대에 특허받은 온도조절기 사용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1.11 17: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9.jpg

전자파, 라돈, 방사능, 환경호르몬 등 건강을 위협하는 각종 유해성분으로부터 안전한 돌침대를 찾는 소비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힐링사랑 건강침대 측은 소비자들의 불안을 해소시키기 위하여 돌침대의 판재와 소재는 물론 작은 부품 하나까지 엄선하여 사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온도조절기에도 제품마다 소재와 원가가 차이가 있다. 돌침대에 사용하는 온도조절기는 전자파 및 전기 안전에 대한 인증을 마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힐링사랑 건강침대는 이 중에서도 가장 최고급의 온도조절기만을 사용한다.

110.jpg

힐링사랑 건강침대는 직영공장 생산과 직영전시장 운영으로 돌침대 돌쇼파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여기에 돌침대 원재료를 엄선하는 것은 물론 온도조절기같은 부품까지도 원가를 아끼지 않는다는 점은 좋은 제품을 구매하려는 소비자에게 좋은 정보일 것이다.

또한, 최상급 홍칠보석과 그린칠보석(팔보석) 돌침대, 청정그린옥침대를 한정 수량에 한하여 특가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칠보석, 청정그린옥은 시중에서 고가에 판매되고 있는 돌침대 판재로 이번 특가행사를 통하여 고급 돌침대를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힐링사랑건강침대는 인천 서구 검단지역에 직영전시장을 운영 중이며, 전시장 방문 및 홈페이지 유선전화로도 돌침대 상담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