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7 07:40 (수)
프리미엄 침대 ‘씰리침대 용인남사점’, 신규 오픈 이벤트 및 할인 대대 진행
상태바
프리미엄 침대 ‘씰리침대 용인남사점’, 신규 오픈 이벤트 및 할인 대대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1.11 14: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6.jpg

수십 년간 미국 가구 매거진 ‘Furniture Today15’의 U.S 베딩 프로듀서(Bedding producer)부문 연속 1위를 차지한 ‘씰리침대’가 용인 남사면에 ‘씰리침대 용인남사점’을 개점했다.

138년의 기술력을 가진 ‘씰리침대’는 1950년 최초 정형외과 의사들과의 협업을 통해 숙면을 위한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신체 골격, 혈액 순환에 효과적인 세계 특허 스프링이 내재 된 매트리스를 출시하고 있다. 그에 따라 수면 시 편안한 숙면과 몸의 피로 회복을 돕는 데에 효과적인 매트리스 브랜드로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수입사와 배급사가 다른 타 브랜드와는 달리, 본사의 현지법인으로 이루어져 고객과 기업 간 더욱 탄탄한 신뢰도가 형성되어있는 ‘씰리침대 용인남사점’은 씰리 브랜드 전국 최초로 정상제품과 아울렛 제품을 동시 판매 진행하는 유일한 공식 복합매장으로 조명 받고 있다.

특히 본 지점에서는 고객이 직접 매트리스를 체험해보고 본인의 골격과 체형, 취향에 맞는 제품을 비교해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상세한 정보와 자세한 컨설팅을 받아보고 구매할 수 있어 신혼부부와 중장년층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선사하고 있다.

한편, ‘씰리침대 용인남사점’은 신규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할인과 동시에 사은품 지급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여 평소 ‘웰 슬리핑’에 대한 욕구로 프리미엄 침대 구매를 희망하는 다양한 소비층의 발걸음이 향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