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10 (목)
필라테스 교육기관 IPYA, 중국 지부 창설 '성공적 진출'
상태바
필라테스 교육기관 IPYA, 중국 지부 창설 '성공적 진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1.11 10: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jpg

필라테스 전문강사 육성기관인 IPYA(International Pilates Yuliner Academy)가 중국에 진출했다.

IPYA는 최근 중국 진출을 성공적으로 완료했으며, 중국지부를 창설해 필라테스 강사 육성을 위해 계속해서 교육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24.jpg

IPYA는 문화체육부 정부 승인 기관이며 교육 전문마스터 강사진으로 라인업이 꾸려졌다. 국제필라테스 지도자과정협회에 가입돼 있으며 1:1멘토링 시스템과 개인연습설비를 완비한 상태다.

IPYA는 특히 조셉필라테스의 기본적인 원리에 기초를 두고 IPYA만의 6가지 원리를 바탕으로 새로운 원칙을 접목, 보다 더 기초적이고 탄탄한 실무에 필요한 완벽한 동작의 완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필라테스를 지도하는 모든 강사들에게 필요한 기초적인 이론에서부터 실무에 접목 가능한 지도법 등 현장교육 시스템으로 이뤄져 있다. 초보자에서 경력자까지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필라테스 지도자로서 활동에 있어 다양한 지도법을 습득하고 이해할수 있도록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1:1멘토시스템, 개인연습시설, 교육생맞춤교육 이외에도 IPYA는 창업지원 컨설팅과 인턴쉽프로그램, 취업연계시스템 등으로 필라테스 지도자 과정을 충실하게 이행하고 현장에 곧바로 투입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25.jpg

IPYA 관계자는 "IPYA 교육 과정은 기초&기능 해부학, 매트필라테스, 소도구필라테스, 기구필라테스, IPYA 자격시험 등으로 이뤄져 있다"며 "필라테스 자격증을 취득해 필라테스 강사로 활동하고 싶은 분들에게 많은 도움을 드리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IPYA는 국제적인 필라테스 강사 양성에 힘쓰고 있으며, 사전등록 얼리버드 행사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