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6:05 (토)
미국 수입매트리스 '코지슬립'에서 상담받고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구입할 수 있어
상태바
미국 수입매트리스 '코지슬립'에서 상담받고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구입할 수 있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1.11 12: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jpg

수입매트리스를 포함하여 수면에 꼭 필요한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방법은 다양하지만, 거의 수입매트리스 판매 매장에서는 특별한 상담없이 소비자들의 짧은 체험을 통해서 구매하를 하게하는 광고에만 의존하고 있다. 하지만, 이는 하루의 8시간을 보내야하는 매트리스의 특성상 아주 위험한 방법이며, 이에 대해 미국 현지에서 수입매트리스를 전문적으로 수입하는 코지슬립매트리스는 체형별, 예산별, 기능별 일대일 맞춤 상담을 통해서 소비자들에게 최적의 매트리스를 찾아주는 컨설팅을 통해서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더욱이 수입매트리스를 미국 현지에서 직접 유통과정없이 수입함으로써 원가를 낮추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서 최대한 판매금액을 낮춰 소비자들에게 진입장벽을 낮추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다.

이번 신년 행사는 할인된 금액에서 퀸사이즈 매트리스를 구매시 슈퍼싱글 매트리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여 2019년을 편안하게 시작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코지슬립에서는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씰리,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를 비롯하여 미국 명품 핸드메이드 매트리스 에어룸, 친환경 브랜드 브랜트우드홈, 스프링에어 등 6개 브랜드의 20여 가지 매트리스를 한눈에 비교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코지슬립매트리스에서 독점판매중인 미국 친환경 브랜드 브랜트우드홈은 환경규제가 강한 캘리포니아에 자체공장을 소유하고 전 제품을 100% 친환경으로 생산하고 있다.

특히 뉴질랜드산 양모의 사용으로 매트리스에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인 체온을 조절해주는 능력과 항균작용까지 플러스 시켰으며, 살에 직접 닿는 부분은 전부 유기농면을 사용하여 알레르기나 민감성 피부를 가진 분들, 어린이와 노약자에 이르기까지 인간의 건강을 생각해 제작하고 있다. 인체에 유해한 성분은 전혀 사용하지 않고 화재를 막아주는 방염소재 또한 천연모래와 천연양모로 대체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코지슬립의 행사와 제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알 수 있으며, 유선 문의시 더욱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지점은 총 세군데로 분당용인점, 남양주하남점, 대구점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