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3 21:14 (금)
퀘스트소프트웨어, 데이터 보호 비즈니스 솔루션 글로벌 어워드 수상
상태바
퀘스트소프트웨어, 데이터 보호 비즈니스 솔루션 글로벌 어워드 수상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01.10 16: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퀘스트소프트웨어는 데이터 보호 및 통합 엔드포인트 관리 비즈니스 솔루션 분야에서 2018년 한 해 여러 산업 프로그램의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2018 골든 브리지 어워드에서 퀘스트의 래피드 리커버리는 최고의 백업 및 복구 혁신 부문 브론즈상, 가상화용 포그라이트는 최고의 가상화 혁신 부문 골드상, KACE SMA는 최고의 엔드포인트 보안 솔루션 혁신 부문 브론즈상을 각각 수상했다. 또한 래피드 리커버리는 2018 아메리칸 비즈니스 어워드에서도 최고의 클라우드 스토리지 백업 솔루션 브론즈상을, KACE SMA 는 2018 인포시큐리티 프로덕트 가이드 어워드에서도 최고의 엔드포인트 보안 부문 실버상을 각각 추가적으로 수상했다.

퀘스트 소프트웨어의 제품과 채널 파트너 프로그램은 비즈니스를 보호하고 확대하는 데 필요한 기능과 리소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및 파트너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설계되었다. 그 결과 2018 채널노믹스 MSP 어워드에서 퀘스트 매니지드 서비스 프로바이더 프로그램이 최고의 백업/연속성 상품으로 선정되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퀘스트의 제품 관리 부문 선임 컨설턴트인 아드리안 모이어는 “퀘스트 소프트웨어의 데이터 보호 및 통합 엔드포인트 관리 사업부는 조직이 거의 모든 네트워크 연결 디바이스를 손쉽게 프로비전, 관리, 보호, 정비하고 비즈니스 영향 없이 애플리케이션과 데이터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집중한다. 이렇게 여러 단체의 산업상을 수상했다는 것은 고객이 가장 까다로운 데이터 보호 및 엔드포인트 관리 과제를 해결하는 데 있어 퀘스트 솔루션이 제공하는 가치를 입증한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