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2:05 (목)
"남자를 디자인하다" 고객 품격을 높이는 천안맞춤정장 '마스치오'의 포인트
상태바
"남자를 디자인하다" 고객 품격을 높이는 천안맞춤정장 '마스치오'의 포인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1.09 16: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5.jpg

천안맞춤정장 매장 '마스치오'는 '남자를 디자인하다'란 모토를 바탕으로 남성복 패러다임을 새롭게 정립하고 있다. 고객 개개인에 최적화된 정장 디자인을 선보임에 따라 젊은층, 고령층 가릴 것 없이 모든 고객으로부터 높은 선호도를 얻고 있는 것이다. 충남 천안 서북구 성정동에 자리한 마스치오 매장은 맞춤정장의 품격을 그대로 보여주는 컨셉의 내부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다. 멋스럽게 DP된 정장과 구두, 셔츠 등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세련되고 아늑한 매장 분위기는 방문 고객의 품격까지 높여주는 매력적인 요소다.

마스치오는 특화된 제작 기술과 엄선한 고급 원단을 바탕으로 고객 1:1 맞춤정장을 선보이고 있다. 100년의 오랜 역사를 지닌 이태리 전통 'Cerruti'부터 'Modesto Bertoto', 'Canonico', 'Viamonte' 등 다양한 원단을 갖춰 고객 선택 폭을 넓혔다. 여기에 최신 트렌드를 선점하는 디자이너의 안목까지 갖춰지면서 매끄럽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맞춤정장 제작을 구현하고 있다. 제일모직 VIP, 제일모직 템테이션 등 우수한 국산 원단 재질의 맞춤정장 주문도 가능하다.

맞춤정장과 함께 맞춤예복도 동시에 주문할 수 있다. 맞춤예복, 결혼예복, 턱시도 전문 제작 및 대여 업체인 만큼 웨딩 분야에서도 남다른 기량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맞춤예복 역시 퀄리티가 뛰어난 수입 원단으로 만들어 고객 만족도 향상을 실현하고 있다. 아울러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는 각종 수제화 종류도 다양하게 갖추고 있다. 구두 역시 맞춤구두 서비스로 제공하는데 다양한 색상을 갖춰 고객 기호에 따른 주문이 가능하다.

고객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맞춤정장을 주문할 수 있도록 할인 이벤트도 자주 실시하고 있다. 따라서 마스치오 고객 이벤트 소식을 듣기 위해 블로그, SNS 등을 주목하는 단골 고객 사례가 많다. 천안에 매장 오픈한지 2년만에 1000분 가까운 고객들이 선택을 해준 매장다운 면모도 확인 할 수 있다. 마스치오 관계자는 "옷이 내 몸을 맞추는 것이 아니라 내 몸에 옷을 맞추는 맞춤정장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며 "맞춤정장과 예복을 같이 겸하는 트렌드 추세에 발맞추기 위해 저렴한 비용으로 최신 트렌드를 추구하는 디자인을 선사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