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3:50 (금)
온라인마케팅 대행사 놀라운컴퍼니, 소상공인을 위한 무료 체험단마케팅 진행
상태바
온라인마케팅 대행사 놀라운컴퍼니, 소상공인을 위한 무료 체험단마케팅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1.09 16: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7.png

온라인마케팅 대행사 ㈜놀라운컴퍼니가 소상공인을 위한 블로그 무료 체험단마케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광고주 업종별로 차별화된 전략과 광고기획으로 많은 광고주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는 ‘㈜놀라운컴퍼니’는 블로그 제작 및 관리 등 블로그마케팅, 배포형 포스팅, 지도리뷰 대행과 SNS마케팅, 블로그 체험단, 인스타그램 체험단 등 입소문 마케팅에 두각을 드러내고 있어 바이럴마케팅 업계에서 독보적인 자리를 지키고 있다.

마케팅을 처음 시작하는 소상공인들에게 최적화된 마케팅 제안을 통해 저렴하지만 높은 퀄리티의 결과물로 꾸준한 대행 문의가 이어지고 있으며, 최근에는 급부상하고 있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의 스폰서광고 대행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1월 한 달간 놀라운컴퍼니의 다양한 마케팅 서비스를 결제한 소상공인 고객을 대상으로 블로그 무료체험단을 무료로 제공한다. 선착순 30개 업체 한정으로 진행이 되며, 고객에 맞춘 방문 체험단과 제품 체험단으로 진행이 된다.

놀라운컴퍼니 관계자는 “광고주의 니즈와 예산에 따라 가장 가성비 높은 마케팅 상품을 제안하고 있으며, 최근 마케팅 시장의 트렌드에 따라 양질의 컨텐츠 제작에 중점을 두고 온라인 바이럴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놀라운컴퍼니는 현재 블로그체험단, 인스타그램체험단 등의 다양한 체험단 모집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놀라운컴퍼니의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