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5:05 (토)
시놀로지, 향상된 와이파이 제공하는 메시 라우터 출시
상태바
시놀로지, 향상된 와이파이 제공하는 메시 라우터 출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01.08 23: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놀로지가 최신 보안 표준인 WPA3을 지원하는 자사 메시 라우터인 MR2200ac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가정용 라우터인 시놀로지 MR2200ac는 빠르고 끊김 없는 와이파이 연결을 제공하며, 사용자들이 가정 내 전체적인 네트워크를 이해하고 제어하며 보호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모듈식 설계를 갖춘 고성능 무선 라우터인 MR2200ac는 여러 대 연결 시 커버리지 범위를 쉽게 확장할 수 있어 다양한 규모의 커넥티드 홈을 위한 메시 네트워크 구축이 가능하다.

시놀로지의 선임 매니저인 퀘이-환 첸(Kuei-Huan Chen)은 “시놀로지는 단순히 기기의 연결성을 보장하는 것이 문제가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다. 중요한 것은 우리의 기기와 가족을 외부 침입으로부터 지키기 위해 네트워크 내에서 어떤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이해하는 것이며, MR2200ac는 이를 위해 설계됐다”라며 “퀄컴 테크놀로지스와의 협력을 통해 MR2200ac는 최신 와이파이 및 보안 기술을 지원함으로써 네트워크를 보다 스마트하고 안전하게 만들 수 있게 됐다”라고 말했다.

퀄컴 테크놀로지스의 제품관리 부사장인 고피 시리네니(Gopi Sirineni)는 “퀄컴 테크놀로지스는 혁신적인 퀄컴 메시 네트워킹 플랫폼을 통해 고품질의 와이파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를 통해 전세계 소비자들의 가정에 높은 수준의 보안과 고급 연결성을 제공한다”라며 덧붙여 “시놀로지와의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모든 규모의 커넥티드 홈에서 사실상 끊김 없고 빠르며 안전한 와이파이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