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0:15 (수)
클립하우스, 1월 ‘왁싱 정기세미나’ 개최..슈가링·하드왁스 및 소프트왁스 시연 실시
상태바
클립하우스, 1월 ‘왁싱 정기세미나’ 개최..슈가링·하드왁스 및 소프트왁스 시연 실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1.04 10: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0104_즉시송출_데일리시큐_뉴스업프레스.jpg

다양한 왁싱재료 제조·유통과 왁싱샵운영 컨설팅 및 왁싱교육을 전문으로 하는 왁싱브랜드 클립하우스201918왁싱 정기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클립하우스는 화장품전문기업인 주식회사 한성코스메틱에서 런칭한 왁싱 전문 브랜드로서 하드왁스, 소프트왁스(스트립왁스), 슈가링왁스(슈가왁스) 등의 왁싱제품과 왁싱워머기 및 여자남자브라질리언 왁싱 후 관리를 위한 오일 등 수십여 가지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클립하우스는 왁싱전문 강사진을 통한 왁싱교육으로 숙달 시 까지 하드왁싱(풀페이스왁싱·겨드랑이왁싱 등), 스트립왁싱(팔다리왁싱 등), 천연재료의 슈가왁싱 등 여자남자왁싱 방법에 교육이 진행되고 있다. 왁싱샵을 운영코자 하는 이들에게는 운영컨설팅 맞춤교육 및 지속적인 파트너쉽 관리를 통해 고객 상담방법, 컴플레인 대처요령, 지역비지니스 마케팅 방법 등 실무에 필요한 운영노하우를 전반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매월 진행되는 클립하우스의 정기 왁싱세미나는 왁싱을 최초로 접해보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왁싱첫걸음 이론 & 왁싱시연을 핵심주제로 하며 왁싱트랜드 및 마케팅방법, 왁싱기초이론, 하드 및 소프트왁스를 이용한 팔·다리 왁싱시연 순으로 이루어진다. 이를 통해 참가자들은 올바른 왁스 선택방법과 왁싱방법, 피부 및 모발기초학 등의 세미나 내용으로 하드왁스와 스트립왁스의 차이점을 느껴 볼 수 있다.

클립하우스담당자는 금번 클립하우스의 왁싱세미나 일정은 18일 화요일 11시부터 13시까지 총 2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장소는 1,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 SK-V1 B118호 클립하우스 세미나실에서 실시한다. 또한 선착순 10명에 한해 세미나 참가비용이 면제되며, 참가자 전원은 클립하우스의 코스메틱 제품 사은품이 증정된다. 혹시 금번 기회에 참가가 어려운 분들을 위해 22일에 1회 더 세미나 진행 계획 또한 검토 중이다고 밝혔다.

이어 전문가 양성을 위한 클립하우스의 왁싱전문교육 또한 관심을 부탁드린다. 현재 국내에 하드왁스, 스트립왁스, 슈가왁스를 모두 교육해주는 곳은 많지 않다. 클립하우스의 왁싱전문교육은 1:1로 모든 왁스 타입을 마스터할 때 까지 맞춤 교육을 진행하며 피부와 모발의 구조와 기능, 내분비계, 생식계 구조와 형태, 특수부위 피부관리법, 사후관리법 등 왁싱전문 강사진이 이론과 실기를 꼼꼼하고 체계적으로 교육하는 것이 특징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클립하우스의 왁싱세미나 참가 및 교육프로그램 관련 자세한 내용은 클립하우스홈페이지나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