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9:15 (목)
올배움kisa, 자동차정비기사 자격증 취득대비 온라인강의 개설
상태바
올배움kisa, 자동차정비기사 자격증 취득대비 온라인강의 개설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1.02 14: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png
계속되는 취업난 속에 취업난을 겪고 있는 취업준비생들을 위해 국가기술자격증 취득 온라인강의를 제공하고 있는 국가기술자격증 온라인교육기관 올배움kisa에서 자동차정비기사 자격증 취득을 위한 온라인강의를 개설하였다고 전했다.

자동차산업이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자동차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지금, 자동차정비는 현대사회에서 꼭 필요한 기술이다.

전자와 정보통신 기술이 점차 발달되면서 자동항법장치를 갖춘 자동차가 등장하고 있으며, 전기자동차 및 하이브리드자동차 등 미래형자동차가 개발되고 있어 이런 분야에 대해 정비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자동차정비기사가 점점 필요해지고 있다.

아직까지는 자동차정비기사 인력이 부족한 실정이기 때문에 관련 분야에 있는 기업 및 정비업체에서는 자동차정비기사를 보유하고 있는 기술자를 우대하여 채용하기 때문에 추후 자동차정비기사에 대한 수요가 높아질 것으로 보여진다.

또한 자동차정비기사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으면, 카센터 및 카인테리어, 튜닝전문점 등을 직접 개업하여 운영할 수 있어서 창업도 생각해볼 수 있는 자격증이다.

이에 올배움kisa에서는 자동차정비기사 자격증 취득을 위해 자동차정비분야의 달인 임세순 교수의 자동차정비기사 필기, 실기 강의를 개설했다고 전했다.

임세순 교수는 이미 개설된 자동차정비산업기사와 기능사 강의에서 비전공자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애니메이션 및 플래쉬기법을 활용한 강의로 호평을 받고 있으며, 수많은 합격생을 배출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자동차정비기사 강의에서도 특유의 플래쉬기법과 애니메이션을 활용하여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강의촬영에 임했다고 밝혀, 내년 자동차정비기사 시험에서 얼마나 많은 수험생이 합격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자동차정비기사 수강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올배움kisa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